미리 준비하는 5월, 가정의 달 선물 리스트

입력 2020-04-29 15:26  


[나연주 기자] 5월 가정의 달에는 그 어느 때보다 선물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어버이날, 성년의 날은 물론 결혼 시즌까지 겹치는 달이기 때문. 사랑하는 가족들과 지인들을 위해 선물을 챙겨야 하는 중요한 날들이 연달아 있는 것.

심지어 날짜도 얼마 차이 나지 않아 미리 준비해 놓지 않으면 놓쳐버리기 일쑤. 게다가 직장인들은 지출이 늘어나는 데 비해 월급은 변화가 없으니 경제적 부담도 만만치 않다. 합리적이면서도 받는 이에게 감동을 줄 만한 선물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누구나 다 하는 진부한 선물이 아닌, 색다른 선물이라면 훨씬 수월하다. 실용성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은 어떨까? 사랑하는 이들에게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달해 줄, 센스 만점 선물을 추천한다.

성년의 날

20대가 되면 늘 새로운 것들을 접하게 된다. 피부 관리나 메이크업에 더욱더 관심을 가지게 되는 시기이기 때문이기도 한데. 10대 때는 스킨, 로션만으로 관리를 해왔다면 20대가 되면 클렌징도 더 섬세히 하게 되거나 스킨, 로션 외 기초케어 제품 가짓수를 늘려가며 피부 관리에 눈을 뜨게 되니 뷰티 아이템 선물이 제격이다.

또 성년의 날은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기념일로 꽃과 함께 향수를 선물하기도 한다. 화장품 종류를 고르기 힘들다면 무난하게 이를 택하는 것도 괜찮다. 특히 기능성 화장품이나 향수는 아직 이들에게는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어 선물로 받게 된다면 더 좋아할 터.


1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잡티세럼)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에 바위돌꽃뿌리추출물을 더한 미백 특허 성분이 피부 붉은 기를 개선해 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잡티 개선은 기본 과색소침착증, 피부 톤, 피부 투명도, 피부 결 개선까지 관리하기 힘든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잡티와 미백 관련 5대 주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이를 입증하기도.

2 조 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톡 하며 퍼져 나가는 블루베리의 과즙 향으로 생기 있는 향을 선사한다. 달달하고 상큼한 향으로 상쾌하고 순수한 느낌을 줄 것. 이제 막 향수를 사용하는 이들도 첫 향수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 아비브 껌딱지 시트 마스크 얼굴과 팩 사이 빈틈없이 착 붙는 일명 ‘껌딱지 팩’. 피부를 맑고 환하게 하고 피부 결을 깨끗하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주는 어성초 성분을 함유했다. 영양 가득한 앰풀 제형으로 붙이면서 쿨링감과 산뜻한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 1일 1팩으로 관리하며 피부 관리를 하기에 좋다.

어버이날


어버이날은 낳아주고 길러주신 부모님께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절호의 기회다. 내가 훌쩍 커버린 사이 주름이 하나둘 늘어가는 부모님의 모습을 보면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

그래서인지 어버이날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는 사람도 많다. 흘러가는 세월을 되돌릴 수는 없지만 부모님이 조금이라도 더 젊게 살기를 바라는 마음은 누구나 같지 않을까. 하루라도 더 늦기 전에 부모님의 피부를 지켜주기 위한 아이템들을 눈여겨봐야 할 것. 특히 부모님이라면 사용법이 어려운 제품이나 복잡한 단계의 아이템은 자주 손이 안 가므로 한 번에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좋겠다.


1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안티에이징 올인원 에센스 이것저것 바를 필요 없이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갖춘 제품.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케어와 칙칙한 피부 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의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이다.

2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코어탄력세럼)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에센스 단계에서 피부와 목까지 마사지하듯 발라준다. 피부 아미노산과 유사한 자연 유래 성분들이 느슨해진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결합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자연 유래 미백 성분 알부틴의 결합으로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순한 식물 유래 성분으로 기능성 화장품을 꺼리는 민감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3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코어탄력크림) 쳐져가는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멀티 제품.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에 골고루 펴 발라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로 피부 자체의 보습 강화에 도움을 줘 악건성 피부에게도 추천하는 제품. 주름 개선 유효 성분인 아데노신의 활동을 안전하게 서포트하며 무너진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