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로나·츄파춥스 다음은 써브웨이 입어볼까…휠라 콜라보

입력 2020-05-08 14:25   수정 2020-05-08 14:27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펩시, 빙그레 메로나, 츄파춥스 등 다음으로 써브웨이와 맛깔나는 콜라보(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휠라코리아는 휠라가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와 협업해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총 24종으로 구성됐다.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노랑, 초록, 흰색과 회사 로고, 샌드위치 메뉴 그래픽을 결합한 제품들이다. '이탈리안 B.M.T' 등 써브웨이 인기 메뉴를 그래픽으로 담은 티셔츠가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이날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휠라 매장 51곳, 무신사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