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5인방 밴드 ‘미도와 파라솔’ 공식 음원 발매...오늘(15일) 2개 트랙 공개

입력 2020-05-15 11:41   수정 2020-05-15 15:40


[연예팀] ‘슬의생’ 속 99즈 5인방의 밴드 ‘미도와 파라솔’의 음원이 발매된다.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이하 슬의생)’ 주연 5인방(조정석, 전미도,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이 ‘미도와 파라솔’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밴드로 OST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슬의생’ 측은 15일 정오(12시)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10번째 OST를 발매한다. 스튜디오 마음C 마주희 프로듀서는 “이번 OST는 그동안 발매했던 회차별 테마곡들과 달리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우선 OST Part10 첫 번째 트랙인 ‘넌 따뜻해’는 매회 엔딩신마다 기타 스트로크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이다. 제목처럼 누군가의 따뜻함이 음악에 스며들어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곡.
 
다양한 OST에 참여해 왔던 가수 박혁진이 가창을 맡은 ‘넌 따뜻해’는 경쾌하면서도 부드러운 리듬을 담고 있으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어쿠스틱 기타의 조합으로 완성됐다.
 
또한 방송에서 공개된 밴드 신 중 시청자들의 출시 요청을 가장 많이 받은 2곡이 엄선돼 발매될 예정이다. 지난 4회와 5회를 통해 공개된 ‘캐논(Canon)’과 ‘밤이 깊었네’가 그 주인공으로, 드라마 버전 그대로 두 번째, 세 번째 트랙에 실린다.
 
특히 두 번째 트랙에 담긴 ‘밤이 깊었네’는 ‘아로하’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한 조정석의 보컬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싶어 하는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슬의생’은 최근 연일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주고 있다. 이와 함께 각 회차별 테마와 어울리는 다양한 OST가 꾸준히 공개되고 있는 만큼, 의대 5인방이 연주한 곡들이 담긴 이번 OST 역시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0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스튜디오 마음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