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중국 가수 겸 배우 마천우(?天宇) TS모델로 발탁!

입력 2020-05-21 13:15   수정 2020-05-21 13:17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중국 탈모샴푸시장을 위해 중국 가수 겸 배우인 마천우(?天宇)를 TS모델로 발탁하였다고 21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얼마 전 피겨 퀸 김연아 선수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광고업계 핫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마천우(?天宇)는 중국 산둥성 덕주시 출신으로 2006년 오디션 프로그램<가유!호남아, 加油!好男?>를 통해 데뷔 하였다. 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전국 인터넷 인기 1위를 차지하면서 TOP 6위까지 오르면서 스타로 자리매김하였다. 그 이후로 ‘유창적미호시광’, ’나의 모거리 남애’ (2019), ‘량생, 아문가불가이불우상(2018)’, ‘삼국기밀:한헌제전(2018)’ 등 “환성”(2017) 등 다양한 드라마의 주연을 맡았다. 그리고 영화 ‘몽키킹 히어로 : 손오공과 요괴왕의 대결(2017)’, 후난성 전투(2018)’, ‘결승시각(2019)’과 2018년 국내에 개봉한 ‘영웅본색4’에 출연하면서 국내에도 잘 알려지면서 국내 방송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3에 게스트로 ‘영웅본색4’에 동반 출연한 왕대륙(王大?)과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다.

TS트릴리온은 2017년 말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육발제 특수 허가류’로 위생허가를 받았다. 중국 시장에 내놓은 ‘TS샴푸’는 영문 제품명 ‘TALMOSTOP SHAMPOO’, 중국어 제품명 ‘帝?斯洗?水’로, 이는 ‘황제가 쓰는 귀한 샴푸’라는 의미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중국 내 주요 홈쇼핑 방송을 황금시간대로 연달아 편성하여 내보내기도 하였고, 중국 상하이 동방홈쇼핑(?方?物)에서 진행한 한국 제품 특별방송에도 함께 참여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天猫/Tmall)에 ‘TS브랜드관’을 별도로 운영하면서 ‘TS샴푸’와 함께 TS제품 22개를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TS트릴리온은 중국 시장에서의 안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오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코로나19확산을 겪으면서 잘 극복한 한국에 대한 선호도 상승으로 한국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중국 시장 내에서 좋아진 듯하다. 또한 중국이 화장품 수입 심사를 간소화한다고 하니 품질만큼은 뒤지지 않는 TS삼푸에게는 호재일 수 있다. 이에 중국 시장을 위해 중국 배우인 마천우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발탁 배경을 설명하면서, “중국의 탈모샴푸 시장은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앞으로 중국 내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여 착한 성분만을 고집해온 TS샴푸에 대한 브랜드를 중국 내에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TS모델로 국내 희망 전도사 역할을 다하고 있는 피겨 퀸 김연아 선수, 얼마 전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영국 프리미어리그를 준비하고 있는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동 무대를 넓히고 있는 배우 이장우 그리고 한류의 중심 축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