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하이테크·에치에프알·다산네트웍스 눈여겨봐야"

입력 2020-05-24 15:31   수정 2020-05-24 15:33

한국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남혜우·최세규)의 대박천국 1부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어려운 증시의 해답을 찾아 나섰다.

먼저 월요일 ‘돈워리스탁’에서는 장동우, 감은숙 파트너가 시황 분석과 기법 강의를 했고, 화요일 ‘종목빅리그’에서는 코로나19 백신 개발 기대에 따른 시장을 전망해보고 우수한 수급·차트·실적을 겸비한 종목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김동엽 파트너는 JYP엔터, 박윤진 파트너는 코미코, 임종혁 파트너는 프로스테믹스를 소개했다.

수요일 ‘이경락의 돈버는 락티비 24 시즌2’에서는 이경락 파트너가 속이뻥차트 기법을 알려주고, 해자가 있는 기업으로 피엔티, 속이 뻥 뚫리는 특급주로는 에이스토리, 미스터블루, 한진칼 등을 선사했다.

목요일 ‘한&류 주식투캅스’에서는 류태형, 한동훈 파트너가 시청자를 위해 120% 수익을 노려보는 용의주들을 선사했다. 이번주에는 류 파트너가 미스터블루 위메이드 다산네트웍스를, 한 파트너가 센트랄모텍 나무가 아이티센을 소개하고 시장 대응 전략을 짜면서 한 주를 마무리했다.

지난 22일 대박천국 3부 ‘꿈의 주식을 찾아라’에서는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종목을 집중 분석했다. 첫 번째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추진 중인 ‘한국판 뉴딜’에 ‘그린 뉴딜’을 포함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급등했는데, 그중에서 주목할 만한 종목을 선정했다.

이효근 파트너는 태양광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한화솔루션을, 안인기 파트너는 OCI를, 마지막으로 신현식 파트너는 자동차부품주 중 한온시스템을 소개했다.

두 번째로 SK바이오팜 상장이 구체화되면서 SK의 주가 또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6월 SK 주가 전망에 대해 이효근 파트너는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파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고, 안인기 파트너는 당초 증권사에서 제시한 공모가에 밑돌면서 불확실성이 존재한다고 전했다. 신현식 파트너는 기대는 여전히 있다고 했다.

5월이 가기 전 관심 가져야 할 종목으로 이효근 파트너는 폴더블 특수 보호필름 수주 증가로 세경하이테크를, 안인기 파트너는 5세대(5G) 이동통신 성장주로 에치에프알을, 신현식 파트너는 화웨이 제재에 대한 기대로 다산네트웍스를 제시했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