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파인뷰 X700' 예약판매

입력 2020-05-26 10:08   수정 2020-06-21 19:35


 -27일까지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열어
 -정가 대비 40% 할인 금액 제공

 파인디지털이 듀얼코어 CPU를 적용한 블랙박스 '파인뷰 X700'을 예약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에 따르면 새 제품은 CPU 개선으로 영상처리 및 터치와 부팅속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전후방 풀HD 화질로 주행상황을 생생하게 기록하며, IPS LCD 패널을 장착해 시인성을 높였다. 또 녹화영상의 효율적인 압축을 통해 화질 손상없이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길게 저장할 수 있다.  모든 충격을 AI 러신머닝 기법으로 분석, 비사고 상황으로 추정되는 불필요한 충격은 안내에서 제외한다.

 별매품인 통신형 모듈 '파인뷰 커넥티드 SK'와 연동하면 파인뷰 앱을 통해 차의 상태 확인 및 원격 제어도 가능하다. 주차중 충격이 발생하면 전후 상황을 앱으로 확인하고 블랙박스의 전원도 조작할 수 있다. 주차 시에도 GPS 위치 정보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 차 위치가 300m 이상 이동할 경우 즉시 운전자에게 견인알림을 전송한다.

 실사용에서의 편의성도 높였다. 주행 시 확대한 화면을 통해 주변 환경과 사물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번호판 확대 모드'가 들어갔다. 또 어린이 보호구역에 이면도로 데이터를 추가해 정확한 단속카메라 정보를 제공하는 ‘안전운전도우미 2.0' 기능을 매월 무료로 업데이트한다.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인뷰 X700 예약판매 이벤트는 27일까지다. 이 기간중 정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장설치 서비스와 3만 원 상당의 외장 GPS 안테나도 무상 제공한다. 또 파인뷰 커텍티드 SK 모듈을 함께 살 경우 최대 44%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소비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상품권도 증정한다.

 새 제품은 6월1일 출시하며 정식 가격은 32GB 19만9,000원, 커넥티드 패키지는 32GB 48만8,000원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FCA코리아, 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
▶ 코로나19로 뉴욕오토쇼 최종 취소, 남은 건 베이징뿐
▶ 현대차, 신형 싼타페 티저 이미지 공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