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방송 ‘슬의생 스페셜’ ...밴드 비하인드-NG 모음 등 ‘올어바웃 99즈’

입력 2020-06-04 11:37  


[연예팀] 화제 속에 시즌1을 마무리한 ‘슬의생’이 스페셜 방송으로 찾아온다.

5월28일 뜨거운 호평 속에 시즌1을 종영한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금일(4일) 비하인드 내용을 담은 스페셜 방송을 선보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최고 시청률 16.3%(유료플랫폼 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더불어 소소한 일상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주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특히 주 1회 방송과 시즌제를 통해 새로운 시청 패턴을 개척하며 내년에 찾아올 시즌2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였다.

금일(4일) 방송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에서는 다시 듣고 싶은 밴드 선곡을 중심으로 의대 동기 5인방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첫 만남과 비공개 대본 리딩 현장, 매회 화제를 모았던 밴드 비하인드, 배우들이 꼽은 최애 장면, NG 모음 등 다채로운 미공개 영상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를 배우들의 릴레이 인터뷰를 통해 소환, 함께 되짚어보며 본 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미도와 파라솔’ 라이브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합주실에 다시 모인 5인방의 모습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스페셜 방송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1을 함께 공감해주고 응원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다시 보고 싶은 명장면은 물론 미공개 비하인드까지 알찬 내용이 담길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이 끝난 직후에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가 생중계, 스페셜 방송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은 4일 오후 9시15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