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베' 장나라-고준, 과속 성사될까?…39금 로맨스 예고 ‘흥미진진’

입력 2020-06-11 15:52   수정 2020-06-11 15:54

'오마베' 장나라-고준 (사진= tvN 제공)

장나라와 고준의 과속이 성사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진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 측은 오늘(11일) 10회 방송에 앞서 장하리(장나라 분)와 한이상(고준 분)의 ‘집 입성 초읽기’가 담긴 예고편을 공개, 안방극장의 혈중 당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 속 장하리와 한이상은 사무실과 엘리베이터 등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로맨틱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강탈한다. 눈만 마주쳐도 불꽃 스파크 튀기는 연인의 달달한 모습이 만족도 100%의 행복을 느끼게 한다.

특히 장하리와 한이상은 곧 안방극장에 상륙할 과속 로맨스를 예고하듯 서로에게 “지금 당장이라도 우리 집에 데려가고 싶은데 라면 먹고 갈래요?”, “형광등 좀 갈아 줄래요?”라고 말하는 달콤한 유혹으로 보는 이의 광대를 하늘까지 승천하게 한다.

서로의 곁에서 한시도 떨어져있고 싶지 않은 속마음을 거침없이 드러내며 진정한 39금 로맨스의 묘한 기류를 형성하는 것.

이처럼 사랑이 넘쳐흐르는 장하리와 한이상의 애정 텐션과 달달한 연애 스타일이 보는 이의 연애 세포를 자극, 사랑스러운 이상하리 커플을 흐뭇하게 바라보게 만든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과속 초읽기에 들어간 것인지 오늘(11일) 밤 방송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오마베’ 10회 예고편 공개 이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상하리 커플 엘리베이터에서 무슨 일?”, “하리랑 한이상 달고나 커플로 거듭났네”, “고준 목소리가 39금이네. 라면 안 먹을 수 없는 목소리”, “저 눈으로 ‘라면 먹고 갈래요?’는 반칙”, “라면도 먹고 밥도 말아먹고 다 하자”, “메이킹도 다 보여주셔야 해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로, 오늘(11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