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X박병은, 여사친-남사친 관계 종지부 찍을까?

입력 2020-06-18 13:26   수정 2020-06-18 13:28

오 마이 베이비 (사진=tvN)


장나라와 박병은이 서로의 심장 소리를 오픈하는 심박수 시그널을 예고해 관심을 높인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 측은 오늘(18일) 12회 방송에 앞서 장나라(장하리 역)와 박병은(윤재영 역)의 청진기로 연결된 심쿵 투샷을 공개해 상황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장나라와 박병은이 청진기로 서로의 심장 소리를 듣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서로 자신의 심장 소리를 들어보라는 듯한 모습으로 가슴 찌릿한 기류를 형성하며 설렘을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장나라의 심상치 않은 표정이 포착돼 보는 이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박병은의 두근거리는 심장 소리는 듣던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 직면한 듯한 장나라의 흔들리는 눈빛과 얼음처럼 굳은 표정에서 당혹스러움이 느껴진다. 특히 장나라를 쳐다보는 박병은의 그윽한 눈빛이 그 어느때보다 뜨거워 보는 이의 심장까지 ‘쿵’ 내려앉게 만든다.

그런 가운데 지난 11회에서는 장하리에 이어 윤재영까지 한이상(고준 분)의 난임을 알게 돼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윤재영은 한이상에게 “긴 말 안 할게. 네가 끝내”라며 날 서린 분노의 경고를 건넸고, 장하리에게는 “아이랑 그 사람 중 뭐가 더 사무칠지 생각해”라고 말하는 등 감정의 진폭을 오르내리는 세 남녀의 모습이 흥미진진한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에 과연 박병은이 오랜 시간 감춰왔던 장나라를 향한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지 호기심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장나라는 박병은이 보내는 심장 시그널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오늘(18일) 12회 방송에 궁금증이 더욱 치솟는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로 오늘(18일) 밤 10시 50분 12회가 방송된다. 한편 6월 18일부터 LG U+tv의 tvN 채널 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이 외 tvN은 KT olleh tv 3번, SK Btv 3번, skylife 20번에서 만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