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꽃' 형사 문채원의 추적, 피로 물든 장희진의 손끝…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0-07-17 09:19   수정 2020-07-17 09:21

악의 꽃 (사진=tvN)


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이 소름 끼치는 서스펜스의 서막을 올리고 있다.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연쇄살인마로 의심된다면?’이라는 파격적인 화두를 제시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다.

공개된 서스펜스 티저 영상은 한치 앞도 예측이 불가능한 인물들과 스토리를 예고, 순도 100%의 스릴으로 채워졌다. 무엇보다 앞서 백희성과 차지원의 절절한 감정을 선보였던 멜로 티저와 분위기가 180도 달라져 더욱 시선을 강탈한다. ‘멜로’와 ‘서스펜스’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악의 꽃’만의 포인트가 엿보이는 대목.

먼저 환한 미소를 짓다 차가운 눈빛으로 변한 백희성의 모습과 함께 “너는 가장 유력한 용의자야”, “들키는 건 시간문제야”라는 의미심장한 말들이 오버랩 돼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추적추적 내리는 빗속 검은 우비를 쓴 정체불명의 인물과 피로 흥건한 바닥에 쓰러진 누군가, 백희성과 김무진(서현우 분)의 거친 몸싸움, 경찰차로 누군가를 쫓는 차지원까지 긴박감 넘치는 장면들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연쇄살인범의 딸이자 끔찍한 과거를 홀로 감당해온 비밀스런 여자 도해수(장희진 분)의 피로 물든 손끝과 특종을 쫓는 기자 김무진이 누군가에게 붙잡힌 듯 두려움에 사로잡힌 모습 역시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여기에 “진실을 아는 사람은 우리 둘 뿐이야”라는 소름 끼치는 말과 함께 경악하는 백희성의 어머니 공미자(남기애 분)와 틈새로 보이는 백희성의 아버지 백만우(손종학 분)의 굳은 표정까지 온통 의구심을 자극하는 요소들이 곳곳을 차지하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문을 열고 들어오는 우비를 쓴 남자와 “알려줄까? 내가 어떤 사람인지...”라는 백희성의 목소리, 이를 보고 믿을 수 없다는 듯 놀란 차지원의 표정이 교차되면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 예비 시청자들을 본격적으로 서스펜스의 장에 초대했다.

이처럼 피, 땀, 액션, 추적까지 서스펜스 그 자체의 저력을 보여주며 궁금증을 최고조로 치닫게 한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은 오는 29일(수)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