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깝 형제 조권X서은광, 국보급 흥으로 분량 스틸러 등극

입력 2020-07-18 09:54   수정 2020-07-18 09:56

놀라운 토요일 (사진=tvN)


오늘(18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 조권과 서은광이 출연해 꽉 찬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스튜디오를 찾은 조권과 서은광은 시작부터 역대급 존재감을 드러냈다. 량현량하를 떠올리게 하는 쌍둥이 복장을 한 채 과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등장하자 멤버들은 “오늘 뜨겁겠다”며 기대감을 표출했다. 평소 잘 듣냐는 붐의 질문에 조권은 “잘 못 듣는다. 외우기는 잘한다”라고 말했고, 이에 서은광은 “다행이다. 전 듣는 건 잘하는데 암기를 못한다”면서 찰떡 호흡을 예고했다.

특히 이날 조권, 서은광은 분량 스틸러의 면모로 웃음을 안겼다. 시장 음식을 넋 놓고 바라보며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다. 승부욕이 불타오른다”는 서은광은 갑자기 록 스피릿을 발산, 가창력을 뽐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붐이 “다른 멤버들의 리듬을 방해했다”며 경고를 날리자 조권은 “서은광이 전역한 지 얼마 안 됐다. 그래서 활력이 넘친다”라고 설명해 폭소를 선사했다. “활약하고 싶다”를 외치던 서은광은 이후로도 넘치는 의욕과 과한 리액션으로 몇 번이나 경고를 받아 재미를 더했다.

조권 또한‘깝권’의 매력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인생 첫 받아쓰기에 가창력으로 승부를 걸어 “기술로 너무 덮는다”는 농담을 들은 것도 잠시, 결정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깜짝 실력 발휘에 나섰다. 카메라에 잡힐 때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깝으로 시선을 강탈하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받쓰에는 멤버 모두가 추억의‘마빡이’ 춤을 추게 한 노래부터 서은광이 “가족 같은 그룹”이라며 인맥을 자랑하게 만든 노래까지, 고난도의 문제와 대반전의 결과가 펼쳐지며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자기와의 분장 내기 늪에 빠진 김동현, 원조 생색 왕 신동엽, 다시 뜨거워진 문세윤과 혜리의 원샷 경쟁도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가사 낭독 퀴즈’가 출제됐다. 무더위를 식힐 간식이 등장, 녹지 않은 간식을 쟁취하기 위한 멤버들의 눈치 싸움이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파워 연예인’ 혜리와‘깝’ 형제 조권, 서은광의 불꽃 튀는 댄스 배틀이 벌어졌다. “이 노래는 네 노래”라는 박수갈채를 받은 댄스 여신 혜리와 “역시 찐은 못 이긴다”는 찬사를 부른 조권의 시선 강탈 퍼포먼스, 도레미들을 단체 점프하게 만든 텐션 폭발 서은광, 그리고 농구공 묘기마저 보여준 박나래와 숨겨둔 춤 솜씨를 발휘한 김동현 등 꽉 찬 볼거리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