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색역 수원델타원 지식산업센터', 수인선 개통에 따라 관심 이어져

입력 2020-07-23 11:13   수정 2020-07-23 11:15

2020년 9월 개통예정인 수인선 고색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을 앞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원델타원 지식산업센터는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에 지하 2층부터 지상 8층으로 구성되며, 2019년 시공능력평가 3위의 대림산업㈜이 건설한다.

수원델타원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층고와 화물전용 하역데크 시스템이다. 최대 6m의 층고를 갖추어 공간효율성을 극대화 하였고, 윙바디 및 대형컨테이너 차량이 동시 하역이 가능한 대형 하역데크를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5톤 및 2.5톤 화물엘리베이터를 통해 지게차가 직접 호실 내부로 진입하여 높은 조업의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견고한 설계로 공간효율성을 높여, 보다 편리한 원스톱 물류시스템을 제공한다. 지하1층부터 지상6층은 ‘Door to Door’라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갖추어 화물차량이 호실 내부로 진입이 가능하다. 호실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하역 및 주차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고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드라이브인 시스템은 지하1층부터 지상6층까지 운행 가능하다.

고층부인 지상7층은 사무 및 연구실 공간으로, 일부 호실은 테라스 호실로 분양되었으며 서비스공간을 최대한 구축하였고 호실 내부에서 휴게정원으로 바로 출입이 가능하게끔 배치하였다. 지상8층은 연구 및 사무 공간을 위한 배치로 섹션오피스타입을 택하여 창업 및 소호사무실을 위한 최적의 업무공간을 제공한다.

수원델타원 사업지 인근은 수원스마트폴리스(수원군공항)와 같은 각종 개발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 첨단산업 특화지역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권선 행정타운과 서수원종합병원(덕산의료재단)등 행정 및 복지 인프라도 구축될 예정이다.

수원델타원 지식산업센터는 에너지&자원 절약 시스템, 초고속정보통신시스템, CATA시스템과 같은 빠르고, 효율적인 최첨단 인텔리전트 시스템을 엄선하여 입주기업의 생산성을 높여준다.

수원델타원 분양 관계자는 “기존의 우수한 도로교통망 외에도 향후 수인선 개통으로, 수원델타원과 서울 및 경기의 핵심지역과의 대중교통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이며 인근 지역이 첨단산업의 핵심거점으로 육성됨에 따라 수요자들의 입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