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클럽, 특허 받은 3Way-고감도 RF 하이패스 ‘스미스패스 시즌5’ 출시

입력 2020-07-28 12:00  




㈜스미스클럽이 프리미엄 하이패스 브랜드인 고감도 RF 하이패스 ‘스미스패스5’를 출시했다.

스미스클럽의 ‘스미스패스’ 시리즈는 스미스클럽 고유의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차내에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시즌 1부터 고객들에게 관심받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시즌 5까지 스미스클럽의 자체 기술력으로 완성된 제품으로 하이패스 단말기 및 그 제어방법에 대한 기술 특허를 취득했다. 특히 스미스클럽의 스미스패스는 럭셔리 제품을 생산하는 자동차 옵션회사로 알려져 있다.

스미스패스 시리즈는 그동안 높은 수신율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BMW, MINI, 마세라티, 볼보, 페라리, 맥라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완성차 업계에서 순정 옵션으로 장착 및 납품되고 있는 스미스클럽의 대표 아이템이다.

또한 스미스클럽은 고감도 RF 방식의 스미스패스 시즌 1, 시즌 2 시리즈와 무선 IR 방식의 스미스패스 시즌 3, 2017년 세련된 디자인의 스미스패스 시즌 4를 연달아 출시하며 제품 기술력을 계속해서 개발 및 보완해가고 있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스미스패스5는 끊임없이 오랜 기간 연구하고 테스트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존 수입차 브랜드 업체들에게 디자인과 제품 품질의 우수성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었으며, 하이패스 최초 3way, 고감도 RF 기술력이 도입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스미스패스 5는 총 3가지 컬러(GREY EDITION, NAVY, BLACK)로 GREY EDITION은 온라인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NAVY, BLACK 제품은 순정 옵션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스미스클럽 김태준 대표는 “매번 새로운 제품을 출시 준비함에 있어 함께 노력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더 좋은 품질의 제품 개발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이번 스미스패스 5의 기술력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투자를 바탕으로 제품 품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스미스클럽의 모토인 ‘신뢰’와 ‘감성’을 토대로 향후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시장에 스미스클럽만의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미스클럽은 본사를 비롯해 현재 국내 13개 지사, 244개 대리점을 비롯해 베트남,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해외지사 5곳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으며, 자동차 옵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디자인부터 제작 설치 그리고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도입해 다양한 사업 분야(제품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R&D 기술연구소, 인스톨 서비스, 고객 케어센터 등)를 직접 운영하고 사업영역의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