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코미디' 장도연, 저를 위해 반사판을 주신 분들 감사

입력 2020-08-01 15:50   수정 2020-08-01 15:52

장도연(사진=JTBC)

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에 합류한 ‘새로운 크루’ 장도연이 자신을 위해 반사판을 자주 사용해준 제작진에게 감사를 표해 웃음을 선사한다.

오늘(1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는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하는 숏폼드라마 코미디. 특히 ‘예능 대세’ 장도연이 새롭게 출격하는 코너 ‘복을복을 삶은 라면’에 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7년차 웹디자이너 ‘박복을’ 역으로 출연해 생활밀착형 연기를 보여준다고 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장도연이 ‘장르만 코미디’에 합류한 이유를 전해 이목이 집중된다. 그는 “좋아하는 선후배 동료들과 또 다른 포맷의 코미디 프로그램을 한다는 사실이 너무 좋아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장도연은 “공개무대에서는 리액션이 바로 나오니까 빠른 피드백이 되는데, ‘장르만 코미디’는 결과물을 기다리는게 설레고 기대된다”면서 떨림 가득한 첫 촬영 소감을 밝혀 미소를 자아냈다. 이때 그는 “저를 위해 반사판을 자주 써주셔서 참 감사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런가 하면 장도연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인 7년차 웹디자이너 ‘박복을’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관심을 높였다. 그는 “박복을 캐릭터는 주위에 쉽게 볼 수 있는 사람 같다”면서, “극중 박복을의 일상은 내 이야기가 될 수도 있고, 내 친구의 이야기가 될 수도 있다. 그 일상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통해 공감과 위로를 받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장도연은 ‘복을복을 삶은 라면’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오만석에 대한 감탄을 표출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그는 “오만석 배우님과 함께 촬영을 하며 놀랐다. 순간순간 애드리브가 화수분처럼 쏟아져 나온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에 더해 장도연은 “오만석 배우님은 제작진과 연기자를 아우르며 현장분위기를 업시켜주시는 분위기 메이커”라며 코미디언 보다 더 웃기는 배우 오만석의 존재감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끝으로 장도연은 “’복을복을 삶은 라면’을 재밌게 보시다 보면 끝날 즈음엔 ‘아!’하고 머리를 탁 치는 순간이 오실 거라 생각한다”면서, “연기자, 제작진, 스태프 모두 정성스레 열심히 찍고 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시청자들을 향해 인사를 전했다. 이에 ‘장르만 코미디’의 코미디 힐링 드라마 ‘복을복을 삶은 라면’으로 찾아올 장도연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늘(1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