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쿡라이브' 슈퍼주니어 이특 일일 셰프 출격

입력 2020-08-02 13:58   수정 2020-08-02 14:00

집쿡라이브(사진=Olive)

오늘(2일, 일) 오후 5시 Olive '집쿡라이브'에 슈퍼주니어 이특이 일일 셰프로 출격한다.

이특이 일일 셰프로 생방송 쿠킹 클래스에 도전한다. 다수의 요리 방송 출연은 물론 MC까지 맡았던 이특이지만 생방송 쿠킹 클래스에는 처음 도전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요리 라이벌' 이특-규현의 케미스트리와 이특의 생방송 공약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방송의 관전포인트는 이특과 규현의 케미스트리다. 자타공인 요리 고수인 이특과 규현은 과거 요리 대결까지 펼친 적 있는 '요리 라이벌' 관계다. 규현은 '집쿡라이브' 제작발표회 당시 요리를 대접해주고 싶은 사람으로 이특을 꼽으며 "'우리가 이 정도다'라는 걸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런 두 사람이 오늘쿠킹 클래스를 지휘하는 셰프와, 가르침을 받아야하는 수강생의 관계로 만나게 된다. 과연 이특과 규현이 무사히 쿠킹 클래스를 마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특이 제시할 생방송 공약도 눈길을 끈다. 지금까지 '집쿡라이브'에 출연했던 셰프들은 제한시간 내 쿠킹 클래스 끝내기를 걸고 다양한 공약을 내놔 화제를 모았다. 파격 은퇴 공약부터 최근 이어진 선물 및 식사권 제공까지 다양한 공약들이 쫄깃한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일일 셰프로 나선 이특이 어떤생방송 공약으로 찾아올지, 제한시간 내에 요리를 마무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 선보일 이특의 특별한 메뉴는 여름 휴가철을 책임질 특 닭봉 조림, 특 골뱅이 무침, 특 만두 그라탱이다. '이특 포차'라는 컨셉답게 한여름밤에 어울리는 메뉴들이 많은 집쿡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캔골뱅이, 냉동만두, 시판 소스 등 접근성이 높은 재료들로 구성된 것도 장점이다. 방송이 끝난 후 네이버TV에서추가 생방송되는 초간단 레시피 코너에서는 이특의 김치 버터 라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Olive ‘집쿡라이브’는 스타 셰프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배워보고 싶은 전국의 집쿡(cook)러들을 위한 TV-온라인 생방송 쿠킹 클래스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Olive와 네이버TV ‘집쿡라이브’관에서 동시 생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