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미니 새빌 로' 에디션 내놔

입력 2020-08-10 09:48   수정 2020-08-24 09:51


 -각 75대 한정, 클럽맨 4,340만원, 컨트리맨 4,680만원

 BMW코리아는 미니 클럽맨과 컨트리맨을 기반으로 한 '미니 새빌 로 에디션'을 150대 한정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미니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영국에서 생산하는 세계적인 원단 브랜드 스카발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으로, 맞춤주문제작 방식의 비스포크 수트와 같은 신사의 품격을 더했다. 새빌 로 에디션의 명칭은 영화 '킹스맨'의 배경이 되기도 했던 영국 런던의 유서 깊은 맞춤형 양복점거리 '새빌 로'에서 착안했다. 스카발의 영국 플래그십 스토어 역시 새빌 로에 있다.

 새 차는 스카발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미니의 개성을 강조하면서도 동시에 영국 전통 테일러링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디자인을 반영했다. 클럽맨을 위한 샤프한 핀 스트라이프, 컨트리맨을 위한 체크무늬를 각각 선정했다. 이에 더해 한정판용 커스텀 파츠를 통해 고급스러움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 그리고 프리미엄 헤리티지를 구현했다.

 새 차는 한국에 처음 선보이는 '에니그매틱 블랙' 외장색과 '유어스 브리티시 스포크 휠'을 적용했다. 블랙 컬러는 검정색에 가까운 진한 남색이다. 휠 역시 유니언잭 디자인의 엠블럼으로 영국 감성을 강조한다. 클럽맨에는 18인치, 컨트리맨에는 19인치 휠을 각각 끼웠다. 멜팅 실버 색상의 루프 및 미러캡, 곳곳에 배치한 크롬 라인도 고급스럽다. 보닛을 가로지르는 스카발의 상징적인 스트라이프 또는 체크 패턴, 사이드 스커트 및 도어실에 각인한 에디션 이름, B필러에 새긴 스카발 로고 등이 에디션의 특별함을 보여준다.

 클럽맨 새빌 로 에디션의 실내는 유어스 피아노 블랙 일루미네이티드 인테리어 스타일과 카본 블랙 컬러의 유어스 가죽 라운지 시트를 적용했다. 컨트리맨은 유어스 브리티시 오크 일루미네이티드 인테리어 스타일 및 브리티시 오크 컬러의 체스터 가죽시트를 갖췄다. 또 두 차 모두 유어스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을 채택했다.
 

 클럽맨과 컨트리맨은 각각 75대씩 총 150대 한정판매한다. 가격은 클럽맨 4,340만 원, 컨트리맨 4,680만 원이다(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내년 출시할 EV 전용 첫 차는 '아이오닉 5'
▶ 아우디코리아, A8 50 TDI 콰트로와 롱 휠 버전 출시
▶ 마힌드라, 쌍용차 지분 축소 고려 "새 투자자와 대화중"
▶ 전기차 보조금 기준 손질 착수…테슬라 등 고가 차량 제외 검토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