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강다니엘→(여자)아이들, 여름맞이 컴백 대전 펼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11 10:43   수정 2020-08-11 10:45

'더쇼' 강다니엘→(여자)아이들, 여름맞이 컴백 대전 펼친다




11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는 여름을 겨냥해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컴백 스테이지들로 가득 채워진다.

청량함을 머금었던 봄에서 뜨거운 태양을 담은 퍼포먼스로 돌아온 강다니엘과 젊음의 여름을 그린 썸머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돌아온 (여자)아이들의 컴백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이어, 트로피컬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체리블렛 (Cherry Bullet), 독보적인 상큼함으로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로켓펀치까지 줄지어 컴백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더쇼’의 첫사랑 요정인 EVERGLOW의 시현이 직접 ‘더쇼 MBTI 케미 차트’로 THE BOYZ 주연과 김민규 세 사람의 우정 궁합을 공개한다. 결과는 예상과는 달리 대참사를 예고했다고 하며 그 동안 비주얼 케미로 팬들에게 인정받아온 ‘더쇼’ 첫사랑 군단의 우정 케미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더쇼’ 속 코너 ‘더쇼 컨택'에서는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강다니엘, 콘셉트 천재돌 (여자)아이들의 민니와, 글로벌 대세 ATEEZ의 최산과 정윤호가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대방출 한다.

뜨거운 여름의 시작과 끝을 담은 앨범으로 돌아온 강다니엘은 감정을 깨우는 타이틀곡 '깨워 (Who U Are)’에 맞춰, 다양한 감정을 깨우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독보적인 매력을 공개한다. ATEEZ 최산은 매력 부자답게 강렬한 모습, 사랑둥이의 모습 등 가지각색 매력을 펼치며, 우월한 기럭지와 비주얼의 소유자 정윤호는 ‘윤호철도 1999’ 콘셉트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핑크 헤어로 다양한 과일을 연상케 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여자)아이들 민니는 ‘후르츠 마켓’콘셉트로 복숭아, 오렌지, 딸기 버전의 상큼한 매력을 보여 준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여자)아이들, 1TEAM, ATEEZ, ENOi, MustB (머스트비), 강다니엘, 로켓펀치, 마카마카, 세러데이, 안예은, 에릭남, 에이프릴, 지니고, 체리블렛 (Cherry Bullet), 해디(HEDY), 허찬미, 홍은기의 무대와 함께한다. 11일(화) 오후 6시 SBS MTV, SBS F!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