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정경호·오나라·오연서 라인업 완성…'압구정 리포트' 기대↑[공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12 15:15   수정 2020-08-12 15:31

마동석·정경호·오나라·오연서 라인업 완성…'압구정 리포트' 기대↑[공식]


영화 ‘압구정 리포트‘(가제)가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오연서의 캐스팅을 확정하며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압구정 리포트'는 가진 건 오지랖뿐인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믿을 건 실력뿐인 까칠한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가 강남 일대 성형 비즈니스의 전성기를 여는 이야기다.

마동석은 불타는 오지랖을 자랑하는 압구정 토박이이자 동네 백수 '대국'을 연기한다.

‘부산행’, ‘신과 함께’ 시리즈, ‘범죄도시’ 등의 흥행으로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한데 이어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에 ‘길가메시’로 합류한 ‘월드 스타’ 마동석이 ‘압구정 리포트’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캐릭터와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온 정경호는 ‘압구정 리포트’에서 실력만은 최고인 성형외과 의사 '지우'를 연기한다.

최근 방영돼 큰 사랑을 받았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와는 180도 다른 스타일의 의사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 ‘흥행작 제조기’로 통하는 정경호가 스크린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마동석과 정경호, 어느 작품에서든 상대 배우와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던 두 배우의 본격적인 만남에 영화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매 작품마다 개성 또렷한 연기로 극찬을 이끌어냈던 오나라는 ‘대국’, ‘지우’와 함께 압구정 성형 비즈니스에 뛰어드는 '미정' 역을 맡았다.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던 오연서는 ‘압구정 리포트’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컴백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간 솔직 발랄한 캐릭터들로 큰 사랑을 받았던 오연서가 이번 영화에서는최고급 에스테틱샵 사장이자 속을 알 수 없는 도도한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 '규옥' 역에 캐스팅돼 신선한 변신을 시도할 전망이다.

‘압구정 리포트’는 ‘동네 사람들’ 임진순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8월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