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세이버 초음파식기세척기, 코디네이터 고객만족 전담팀 운영

입력 2020-08-12 16:02   수정 2020-08-12 16:04



(주)다온시스템의 클린세이버가 2개월의 교육기간 끝에 제1기 클린세이버 코디팀을 발촉했다. 초음파 식기 세척기 코디제도란 이미 사용 중인 매장을 돌발 방문하여 고객의 현황을 파악하고 제품점검 및 사용법 교육 등 소비자 편의를 돕는 고객만족 전담 부서이다.

이들은 일부 불량 업체들이 떴다방 식 판매를 일삼으면서 소비자 피해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억울한 피해를 구제하고 소비자 인식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주)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 관계자는 “명실상부한 업소용 식기세척기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50만원 현금 보장 제도, 타사 제품 A/S 진행이라는 파격적 전례에 이어 코디 시스템 또한 소비자를 위하고 시장에 건전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고객을 위하는 기업이 실패할 리 없다는 자신감으로 윤리경영과 소상공인 사업주를 섬기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는 초음파 식기 세척기 개발·제조·유통 기업으로 전국 직영 제도를 시행하여 허위 영업, 불량 딜러를 없애고자 힘쓰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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