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랜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호진·전진오·정영기 계약 체결

입력 2020-08-15 14:12   수정 2020-08-15 14:14

디플랜 엔터테인먼트 김호진 전진오 정영기(사진=디플랜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디플랜 엔터테인먼트가 실력파 배우 3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디플랜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배우 김호진, 전진오, 정영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영입한 배우들은 영화와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배우들로 밀도 있는 캐릭터 소화력을 겸비, 각양각색의 확실한 매력을 갖춘 실력파 배우들이다.

이에 ‘디플랜 엔터테인먼트’는 “무대와 스크린,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들과 소중한 인연으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이어 “앞으로도 배우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바탕으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 앞으로 배우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김호진은 2006년 KBS1 드라마 ' TV소설 강이 되어 만나리 '로 데뷔 후, 연극 ‘유도소년’, ‘밀레니엄 소년단’, ‘임대아파트’, ‘러브 스코어’, 영화 ‘관능의 법칙’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필모를 쌓으며 캐릭터의 한계를 두지 않고 다채로운 매력을 십분 발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다.

배우 전진오는 2003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 이후 영화 ‘마마’, ‘결정적 한방’ 외에도 연극 ‘총각네 야채가게’, ‘프렌치라이어’, ‘퍼즐’, ‘내 아내의 모든 것’, ‘춘천 거기’ 등 스크린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왔다.

배우 정영기는 2004년 영화 ‘귀걸이’를 통해 데뷔, 이후 영화 ‘마더’, ‘친정엄마’, ‘플랜맨’, ‘또 하나의 약속’,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와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 KBS2 ‘추리의 여왕’, JTBC ‘미스티’ 등 대작에 연달아 참여하며 깊이 있는 연기로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처럼 뛰어난 연기력과 필모를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 김호진, 전진오, 정영기가 새로운 소속사와 새 출발을 알린 가운데 앞으로 어떤 활동을 통해 새로운 매력들을 펼쳐낼지 이후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