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트로트계 대부 태진아 출격…폭발적 애드리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16 17:51   수정 2020-08-16 17:52

‘코미디빅리그’ 트로트계 대부 태진아 출격…폭발적 애드리브

코미디빅리그(사진=tvN)

tvN ‘코미디빅리그’(아래 ‘코빅’)에 트로트계 대부 태진아가 출격해 풍성한 웃음을 전한다.

오늘(16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사이코러스’ 코너에 특별 출연,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사이코러스’는 명품 트로트와 명품 코러스가 만나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코너. 코러스 가수 황태와 양미리로 분한 황제성, 양세찬의 기발한 코러스와 대세 트로트 가수들의 특급 가창력이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공연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무대에 오른 태진아 역시 황제성, 양세찬과 빛나는 호흡을 자랑하며 꽉 찬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황제성, 양세찬의 맛깔난 코러스에 흡족함을 표하면서 히트곡 ‘동반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 메들리를 완벽게 소화한다고.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애드리브로 개그맨들을 당황하게 만드는가 하면, 지난주 지원사격에 나선 송대관을 언급하며 앙숙 케미스트리마저 보여주는 등 역대급 예능감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고 해 호기심을 드높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아빠는 못말려’ 코너가 처음 선을 보인다. 이진호, 남호연, 정호철, 김지민, 박영재, 최지용, 김두영이 의기투합한 ‘아빠는 못말려’ 코너는 시도 때도 없이 버럭 하는 막무가내 아빠 이진호와 남편의 돌발 행동에 노심초사하는 엄마 남호연, 이들의 아들 정호철과 친구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그린다. 꼰대 아빠로 빙의한 이진호와 출연진들이 보여준 절정의 연기력과 더불어 깨알 같은 웃음 포인트들이 이어지며 첫 방송부터 랜선 방청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어느덧 2020년 3쿼터 7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헤비멘탈’, ‘랜선극장 초이스’, ‘2020 슈퍼차 부부’ 코너가 상위권에서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초박빙 접전이 이뤄지고 있는 것. 이날 ‘헤비멘탈’ 코너의 안영미, 이국주는 과감한 입담은 물론, 자신들의 댄스가 “야하다”는 반응에 예술적 감각이 충만한 춤을 공개하며 1위 굳히기에 나선다. ‘랜선극장 초이스’에서는 영화 ‘완벽한 타인’을 패러디한다. 이날은 특별히 주인공이 아닌 요가복 차림의 감초 역할을 시청자들의 선택에 맡겨 폭소를 자아낼 전망. ‘2020 슈퍼차 부부’는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이 여전히 파격적인 부부간 디스전으로 달콤, 살벌을 오가는 부부의 세계를 유쾌하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코빅 총회’에서는 ‘코빅에서 나의 무기는 무엇인가?’를 주제로 인기 개그맨들과 비인기 개그맨들이 토크 배틀을 벌인다. 출연진들의 멘트 도중 랜선 방청객들이 과반수 이상 ‘X’를 적으면 퇴장시키는 ‘퇴장 제도’가 도입돼 흥미진진함을 배가시켰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토끼 사냥꾼’, ‘썸, 마이웨이’, ‘찐친이야’ 등의 코너도 히든카드를 꺼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과연 이번 주 어떤 코너가 1위를 차지하게 될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