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저음’ 류지광, 코로나 극복캠페인 ‘다시’ 챌린지 참여

입력 2020-08-18 17:49  


[연예팀] 류지광이 코로나 극복캠페인에 참여했다.

‘미스터트롯’ 류지광이 행정안전부가 실패박람회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다시' 챌린지에 참여했다.
 
‘다시’ 챌린지는 코로나19 위기를 연대와 협력으로 극복하는 것은 물론 다시 시작하는 의미로 대국민 응원을 펼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에는 실패를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국민들의 재도전을 응원하며 국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류지광 이외에도 가수 홍경민, 배우 최여진이 참여했다. 이들이 들려주는 특별 영상은 14일부터 16일까지 한편씩 Olive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공개됐다.
 
류지광은 영상에서 “내 인생을 대표하는 #키워드로 ‘절실’을 뽑았다. 절실한 마음으로, 살기위해서 각종 오디션과 대회에 참가 여러번의 재도전 끝에 성공할수 있었던 사연을 소개했다. 또한 실패경험자들이 던진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어요?” 라는 질문에는 “실패하면 돼요. 도전하는 것에서 실패를 두려워 하지 마세요. 실패라는 값진 경험을 통해서 꾸준히 잘 버텨온 사람은 절대로 무너지지 않고 또다시 도전할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는 것 같아요. 실패를 오리고 붙히면 성장합니다. 다시”라며 멘토링을 해주기도 했다.
 
한편 류지광은 이 캠페인 이외에도 지난 7월 서울 강서양천교육지원청 청렴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강서양천교육지원청은 "류지광이 강서·양천구 관내 학교를 졸업했고, 청소년기 집안의 경제적인 어려움에도 힘든 시절을 극복하려고 성실히 노력하는 이미지가 청렴 홍보대사 이미지에 잘 부합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위촉식에 참석한 류지광은 "강서양천교육지원청의 청렴 홍보대사로서 강서양천의 맑고 깨끗한 교육과 청렴정책을 홍보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지광은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차원에서 비대면 청렴 방송을 통한 청렴 메시지 전달, 청렴 동영상 촬영 등 강서양천 청렴 정책 홍보 및 코로나19 극복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며 홍보 대사로서 첫 행보를 시작했다.
 
류지광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스타덤에 오르며 '동굴 저음'이라는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녹십초생활건강, 라라츄, 피에이티(PAT), 더엘스타(THELSTAR), 질경이 등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연이어 발탁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류지광은 이번 주말 서울 KSPO DOME 에서 열리는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3주차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다.(사진제공: 아랑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