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예뻤을 때' 하석진, 이게 '어른 남자'의 매력

입력 2020-08-20 09:40   수정 2020-08-20 09:42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하석진이 첫 방송부터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19일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하석진은 불같이 뜨거운 면모로 자기가 목표한 것에 바로 돌진하는 랠리 드라이버 '서진'으로 등장,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성숙한 어른 남성미'로 거침없는 '직진매력'을 선보인 하석진이 앞으로 어떠한 휘몰아치는 운명의 소용돌이를 건너가게 될 것인지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진은 군을 제대한 뒤 자신의 드라이빙 슈트와 스톡 카를 바라보며 랠리 드라이버로서 질주에 대한 본능을 되새겼고, 이어 서킷에서 위험한 질주를 하며 동료들의 뜨거운 환대 속에 레이서로서 화려한 복귀를 알렸다.

하지만 그곳에서 진은 옛 애인 캐리정(황승언)와 유쾌하지 않은 만남을 갖게 되고, 제대를 했음에도 가족의 품보다 서킷에서 랠리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진에게 어떠한 사연이 얽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심란한 마음을 안은 채 아버지의 공방으로 향한 진은 그곳에서 가족들보다 먼저 의문의 여인 오예지(임수향)을 마주한다. 특별하지 않았지만 진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강렬한 첫 만남을 갖게 된 것.

계속해 서진은 무심한 듯 섬세한 면모로 갑작스레 가족 식사 자리에 끼게 된 예지를 챙겼다. 음식을 덜어 주고, 마지막 버스를 놓치게 된 예지의 앞에 차를 탄 채 나타나며 난처한 상황에서 벗어 날 수 있도록 자연스레 도움의 손길을 내밀며 서서히 예지의 옆에 스며들었다.

이어 버스 정류장까지 예지를 바라다 준 서진은 집으로 돌아와 서환(지수 )과 오랜만에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며 우애를 다졌다. 훈훈했던 형제의 대화도 잠시, 서진은 "너 그 교생(임수향) 좋아하냐? 아님 내가 만나도 되지?"라며 오예지를 향해 스며든 마음을 확신하며 환에게 선전포고했다.
두 형제가 마주하게 될 위태로운 삼각 로맨스의 신호탄을 본격적으로 쏘아 올린 진이 과연 어떠한 방법으로 환보다 먼저 예지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지 기대를 모았다.

2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내가 제일 예뻤을 때'를 선택한 하석진은 오랜 시간 그를 기다려 온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첫 회부터 직진남 캐릭터로 강렬하게 등장해, 임수향과 심쿵하는 케미를 만들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방송 말미 동생에게 저돌적인 폭탄 발언을 날려 긴장감과 충격을 극대화하기도.

거침없는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와 섬세한 눈빛 연기로 안방극장에 성공적으로 복귀한 하석진이 남성미가 가득한 '어른남자'를 어떻게 그려낼지 이목이 집중된 상황. 하석진은 계속해서 아슬아슬한 삼각 멜로의 서막을 알릴 전망이다.

한편,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