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다' 시즌1 마무리...'밥슐랭 가이드' 스페셜 방송 편성

입력 2020-08-24 21:15   수정 2020-08-24 21:17

'밥은 먹고 다니냐'(사진=SBS플러스)

'밥먹다'가 시즌1의 에피소드를 모아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2019년 9월 첫 방송 된 후 1년여간 월요일 밤을 지키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밥은 먹고 다니냐’는 지난 17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다. 시즌2 시작에 앞서 24일부터 4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시즌1을 총정리하고 더 재미있을 시즌2를 맞이하는 시간을 갖는다.

스페셜 방송의 이름은 ‘밥은 먹고 다니냐-밥슐랭 가이드’다. ‘밥은 먹고 다니냐-밥슐랭 가이드’는 ‘트롯 맛집 1, 2편’, ‘짠내특집’, ‘레전드라 불리는 사람들’ 등 총 4편으로 구성된다. 시청자들이 가장 사랑했던 에피소드들을 엄선했다.

24일 방송되는 ‘트롯 맛집 1편’에는 미스 트롯의 미녀 삼총사 정미애·김나희·김소유, 작곡계미다스의 손 조영수와 맛깔난 목소리를 자랑하는 강태관·김경민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31일 방송되는 ‘트롯 맛집 2편’에는 어려웠던 삶을 극복하고 이제는 트롯 전설이 된 진성의 이야기와 구수한 목소리,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두 남자 나태주·신인선, 그리고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는 트롯 남매 영기·정미애의 이야기가 담긴다.

9월 7일에는 듣다 보면 마음이 짠해지는 ‘짠내 특집’이 방송된다. 각각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서정희와 서동주 모녀의 솔직 토크와 대륙 여신 함소원, ‘깝권’ 조권의 이제껏 듣지 못했던 인생 이야기가 한 번에 공개된다.

9월 14일 방송될 ‘레전드라 불리는 사람들’에서는 발라드 여신 백지영과 골프여제 박세리, 연예계의 새로운 아이콘이 된 하리수의 이야기가 공개된다.레전드가 아닌 한 사람으로서 어떻게 살아왔고 어떤 고민을 갖고 있는지 등 시청자들이 함께 공감했던 이야기들 중심으로 펼쳐진다.

‘밥은 먹고 다니냐-밥슐랭 가이드’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는 한국에서 욕과 요리를 가장 잘 하는 할머니 김수미가 세상살이에 지쳐 외롭고 고단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국밥 한 그릇을 대접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1%대의 안정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사랑받았다. 스페셜 방송이 끝난 후 바로 시즌2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