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S라인 꽃줌마의 이너뷰티 “체중은 줄이고 면역은 높이고!”

입력 2020-08-24 15:43  


“인생도 미모도 일석이조를 생각합니다”
 
두 아이와 ‘방구석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한창 또래와 어울릴 나이인 남매는 심심하다고 아우성이에요. 평소 집순이를 자처해 온 저도 집이 답답한 요즘이죠. 안타까운 마음에 아이들과 함께 즐길거리를 고민하면서도 일하랴, 밥하랴, 청소하랴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위기경보가 심각단계에 이르면서 다시 강력한 수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중이에요. 내 가족과 지역사회의 안정화를 위해서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되는 만큼 저도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봄의 경험을 교훈 삼아 이번에는 ‘확찐자’가 되지 않으려고 단단히 결심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바이러스 질환보다 무서운 것이 심리적인 우울감인 ‘코로나블루’라고 합니다. 사회 전체가 멈춰버린 불안감을 견디며 180도 달라진 일상에 묵묵히 적응하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습니다.
 
경제적 어려움, 계속된 장마와 폭우, 여가를 잃은 절제된 생활까지 그나마 먹는 즐거움으로 위안을 받고 있지만 늘어난 체중을 보면 한숨부터 나오는 것이 코로나 시대를 사는 주부의 평범한 일상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30대 후반에 각고의 노력으로 8kg 감량에 성공한 뒤로 수년째 유지어터로 살고 있습니다. 여러 다이어트에 도전해봤고 감량 후 요요현상을 경험한 저로서는 감량보다 유지가 더 큰 숙제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도 꾸준히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며 적정체중을 유지하는데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건강과 몸매관리만큼은 철저하고 싶었던 저도 올 봄 확찐자가 됐어요. 요샛말로 ‘급찐살(급격히 찐 살)’을 빼려고 올 여름내내 정말 열심히 운동했던 것 같네요. 그래서 요즘은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으며 좀 더 확실한 관리 효과를 얻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40대 아주미의 ‘건강’과 ‘S라인’을 지키기 위해 선택한 이너뷰티 아이템은 ‘바지오데이’입니다. 5중 기능성 다이어트 보조제인 바지오데이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 체지방 분해, 배변활동 활성화, 항산화 및 세포보호, 면역기능 향상 등의 5가지 효과를 지닌 제품입니다. 하루 2회 1회 2정 씩 섭취하면 체중감량과 면역역 향상에 도움을 얻을 수 있어요. S라인 몸매도 유지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셈이죠.
 
치킨은 ‘양반후반(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 진리고 중화요리도 세트메뉴가 대세잖아요. 다이어트 보조제도 체중 ‘감량’과 건강 ‘증진’ 두 가지를 다 챙길 수 이 있어야 ‘찐’ 아이템이 아닐까요. 다이어트도 결국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건데 몸에 더 유익한 성분으로 예쁨을 지킬 수 있으니 만족감이 더 큽니다.
 
바지오데이는 체지방 감량, 탄수화물 커팅, 배변활동촉진에 도움이 되는 녹차추출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알로에전잎 이외에도 아연과 셀렌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몸의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셀렌은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몸 속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또한 칼슘,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 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대사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채워 줍니다. 이만하면 스트레스와 만성피로에 지친 심신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아닐까요?
 
“건강한 몸에 바른 정신이 깃든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여파로 ‘잃어버린 세대’라는 말이 재조명되고 있다고 합니다. 참혹했던 1차 세계대전을 겪은 젊은 세대를 일컫던 표현인데요. 지금 우리 아이들의 현실을 빗대어 사용되고 있단 사실이 무척 안타깝고 마음이 아파요. 벌써 40대의 문턱을 훌쩍 넘어버린 저도 하루하루가 소중한데 한참 경험하고 배울 나이인 아이들에게 오늘은 더 귀한 시간이 잖아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앞서 인생을 살아온 이전 세대로서 더 큰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게 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나은 환경,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 주는 것이 제 몫인 것 같아요. 그래서 더 활기차게 일하고 건강하게 먹고 열심히 운동하며 ‘긍정의 에너지’와 ‘활력’을 잃지 않으려고 합니다.
 
선한 영향력을 넘어 기쁨과 희망을 갖게 해 주는 긍정의 아이콘! 열악한 환경과 상황 속에서도 꿋꿋한 의지로 노력하면 일상의 행복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을 몸소 실천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비롯해 저와 동행하시는 모든 주부들의 마음에도 ‘반짝’ 해가 뜨길 바라면서 말이죠.
 
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생활 속에 담겨 있는 소소한 행복을 찾다보면 몸과 마음의 건강도 지켜지지 않을까 짐작해 봅니다. 모두의 안녕과 안정을 기원하며 오늘의 일기는 여기서 마무리합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