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 26일까지 정당계약 진행

입력 2020-08-25 10:42   수정 2020-08-25 10:44



금강주택이 지난 7월 시화MTV 중심에 공급한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가 평균 8.57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우수한 서울 접근성, 오션뷰 프리미엄, 쾌적한 생활 인프라, 합리적인 분양가, 미래가치 기대 등으로 인해 수요자들이 몰리면서 1순위에서 청약을 마감한 것이다.

시화MTV에 위치한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지하철 4호선 수인선, 오이도역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광역 교통망은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2029년 예정)와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개통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는 바로 앞에 위치한 시화호와 서해바다를 바로 조망할 수 있도록 지어진다. 넓은 동간거리와 단지 배치를 통해 대부분의 세대에서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자연 조망 프리미엄을 갖출 계획이다.

한편,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시화MTV 내 4개 블록 중 분양가격이 가장 저렴해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 단지의 분양가는 전용면적 84㎡ 타입(기준층 기준) 평균 약 3억6000만원 선이다. 전용 59㎡ 타입의 경우, 기준층 2억5900만원부터, 17층 이상에만 위치한 전용 60㎡ 타입은 2억6900만원 선부터 책정됐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의 경우 오션뷰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시세대비 4000만원 이상 낮은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서울 접근성 또한 우수한 단지여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셨다”며 “뿐만 아니라 초품아 입지에 교통 및 생활 인프라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여건에 1순위 청약도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마감한 만큼 계약까지 조기에 마무리될 것으로 기대가 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탁월한 교육환경도 자랑한다. 유치원, 초, 중학교 부지가 단지와 맞닿아 있어 길을 건너지 않아도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 초품아 입지를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생활환경도 알차게 갖춘다. 시화MTV의 중심 상업지역으로 조성되는 거북섬 상업시설이 인접한 위치에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옆으로 옥구천과 시화나래둘레길 등 자연 친화적인 공원까지 갖추고 있어 쾌적한 여가를 누릴 수 있다.

1순위 청약을 성황리에 마친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계약은 24일(월)부터 3일간 진행된다.

한편,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지하 1층~지상 최고 30층, 6개 동, 총 930가구, 전 타입 59~84㎡ 중소형 위주 평형으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을 방문하기 어려운 수요자들을 위한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함께 오픈하며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80에 위치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