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파란 최성욱, 눈물의 사모곡에 심사위원석 '오열'

입력 2020-08-25 18:35   수정 2020-08-25 18:37

‘보이스트롯’ 최성욱 (사진= MBN 제공)

‘보이스트롯’ 최성욱이 돌아가신 어머니를 향한 눈물의 사모곡을 열창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200억 프로젝트 '보이스트롯'에서는 더욱 냉혹해진 3라운드 1:1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보이스트롯'은 매회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며 금요일 예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이번 주는 3라운드 데스매치와 함께 공포의 4라운드가 펼쳐져 신드롬 정점을 찍을 전망.

이번 주 방송에서는 그룹 파란 출신의 에이스 최성욱이 무대에 오른다. 1라운드 14크라운에 빛나는 그는 2라운드 팀미션 역시 '삼삼한 남녀' 팀으로 트로트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펼치며 순조롭게 3라운드에 진출했다.

최성욱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어머니가 10년 전 암투병 끝에 돌아가셨다. 방송에서 당신을 위한 노래를 꼭 불러달라는 어머니의 부탁을 이제야 들어드리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뜨거운 열창으로 레전드 심사위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그는 무대가 끝난 뒤 “그동안 단 한 번도 어머니를 위한 노래를 불러드리지 못했다”라는 안타까운 사연을 밝히며 오열해 장내를 숙연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돌아가신 어머니를 대신해 최성욱에게 사랑을 듬뿍 주셨다는 분이 현장을 찾아 방청객들을 눈물짓게 만들었다고.

그런가 하면, 최성욱이 “첫인상이 백두산 호랑이처럼 무서웠다”라고 밝힌 데스매치 상대는 누구일지에도 궁금증이 치솟는다. 최성욱과 상대 도전자는 무대 위에 오르자마자 피 말리는 기싸움을 펼쳐 만만치 않은 대결을 예고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레전드 심사위원 진성은 두 사람 모두 나훈아의 어렵기로 유명한 곡을 선곡한 것에 대해 “자뻑으로 노래를 불렀다”라는 역대급으로 냉철한 심사평을 전해 그 결과에 호기심이 수직 상승한다.

또한, 안방을 긴장감으로 물들인 3라운드 데스매치에 이어 “너 나와” 공포의 대결상대 지목 4라운드 무대까지 확인할 수 있는 '보이스트롯' 8회는 오는 28일 밤 9시 50분 MBN을 통해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