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아이린&슬기의 진짜 마지막 이야기 티저 영상 오픈…9월 2일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26 12:10   수정 2020-08-26 12:11

'레벨업' 아이린&슬기의 진짜 마지막 이야기 티저 영상 오픈…9월 2일 공개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사진=SM C&C STUDIO A, 웨이브)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시즌 종료의 아쉬움을 달래 줄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의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9월 2일 공개될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에서는 아이린&슬기의 유닛 활동 비하인드부터 ‘아슬 자매’만의 특별한 힐링 캠핑 이야기가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 곡 ‘Monster’부터 후속곡 ‘놀이(Naughty)’까지 성황리에 유닛 활동을 마무리한 아이린&슬기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제작 SM C&C STUDIO A, 연출 김지선)는 지난 12일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총 12회로 시즌을 종영했다.

이어 오는 9월 2일에는 아이린&슬기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특별판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으로 다시 돌아온다. 오늘(26일) 오전 11시 wavve와 YouTube 채널 ‘SM C&C STUDIO A’를 통해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를 더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아이린과 슬기가 “한 번 더 할까요?”, “1회 더 할까요?”라며 ‘레벨엡 아슬한 프로젝트’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아이린과 슬기도 팬들과 같은 마음을 갖고 있던 것.

이에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으로 깜짝 컴백을 예고해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에는 아이린&슬기 유닛 활동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길 예정. 레드벨벳 완전체가 아닌 아이린&슬기 두 사람만의 활동에는 어떤 특별한 에피소드들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푸른 자연 속에서 캠핑카를 타고 캠핑을 즐기는 아이린&슬기의 모습과 바비큐 파티부터 비눗방울 놀이 등 둘만의 감성 충만한 여행 모습도 공개됐다. ’박력 해결사 언니’ 아이린과 ‘엉뚱 매력 부자’ 슬기의 끝나지 않은 ‘찐자매’ 케미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직 끝나지 않은 아이린&슬기의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은 9월 2일 오전 11시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YouTube 채널 ‘SM C&C STUDIO A’에서 동시 방영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