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달린 집' 오늘(27일) 최종회, '역대급 비주얼' 하지원 표 브런치

입력 2020-08-27 12:53   수정 2020-08-27 12:55

바퀴 달린 집 (사진=tvN)


‘바퀴 달린 집’이 마지막까지 힐링과 킬링을 넘나들며 행복한 여정을 마무리한다.

‘바퀴 달린 집’은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우리나라 최초로 등장한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모습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힐링을 책임져왔다. 강원도 고성을 시작으로 제주도, 전라남도 담양, 전라북도 고창, 경상북도 문경, 경기도 남양주, 강원도 춘천, 거제도를 거치며 점차 단단해지는 ‘삼 형제’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의 케미와 좌충우돌 성장기는 웃음은 물론, 감동까지 선사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삼 형제의 지인들은 매회 화제를 일으켰다. 첫 회 라미란, 혜리부터 공효진, 이성경, 이준혁, 아이유, 피오,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 하지원까지, 삼 형제의 초대로 바퀴 달린 집을 찾은 게스트들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시청률 또한 지난 20일 방송된 11회에서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5.9%, 최고 7.8%,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3, 최고 5.9%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유료플랫폼 기준/닐슨코리아 제공)

오늘(27일) 방송되는 최종회에서는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와 게스트 하지원이 함께하는 마지막 하루가 펼쳐진다. 삼 형제는 하지원을 위해 갯장어 회무침, 갯장어 물회, 불볼락 튀김, 갯장어 샤부샤부 등 성대한 거제도 만찬을 준비한다. 어딘지 허술한 면모로 손님이 자발적으로 일을 도왔던 과거와 달리, 삼 형제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여전히 하지원을 바라보지 못한 채 쌀만 보며 대화하는 여진구의 수줍은 팬심도 이날의 관전 포인트다.

하지원은 정성 가득한 브런치로 삼 형제의 마음에 보답한다. 집에서 직접 따온 유기농 허브, 직접 만든 다양한 크림치즈 등으로 호텔 조식이 부럽지 않은 베이글 세트를 만드는 것.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맛에 한식 장인 성동일은 “사실 나 한식 싫어한다”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영어를 쓰며 발음을 굴리는 성동일, 김희원의 티키타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바퀴 달린 집’ 최종회는 오늘(2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