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확장판' 참치캔 하나로 이뤄지는 '백파더 매직'…두 가지 메뉴 뚝닥

입력 2020-08-31 08:52   수정 2020-08-31 08:55

백파더 (사진=MBC)


‘매회 발전하는 ‘요린이’들의 실력을 재치 있는 편집으로 풀어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는 ‘백파더 확장판’이 이번에는 참치 편으로 돌아온다.

오늘(31일) 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확장판’ 참치 편 은 백종원과 양세형의 티격태격 ‘케미’와 함께 매주 토요일 ‘백파더’와 실력 발휘 중인 국내외 ‘요린이’들의 ‘셀프캠’이 더해져 생방송과는 또 다른 웃음이 기대된다.

‘참치 동그랑땡’, ‘참치 함박’ 등 참신한 레시피로 화제를 모았던 ‘백파더 생방송’ 참치 편. 이 두 메뉴가 ‘요린이’들을 사로잡았던 이유는 완벽한 맛 외에도 반죽 하나로 두 가지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이었다. 기본 재료 하나에 모양과 소스 변화만 주면 색다른 맛을 완성할 수 있다는 ‘백파더 매직’을 실감했기 때문. ‘백파더 확장판’에서는 이 모든 요리 과정과 백종원과 양세형, ‘요린이’들의 비하인드 영상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전한다.

‘백파더’와 함께 요리의 신세계를 맛보고 있는 ‘요린이’들이 직접 찍은 ‘셀프캠’은 더 알차게 돌아왔다. ‘백파더 생방송’ 재료 준비를 위해 마트로 향한 멕시코, 캐나다, 미국 등 ‘해외 요린이’들은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식재료를 소개하며 생방송 참여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예능감 충만한 ‘요린이’들의 모습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새로운 ‘개그캐’로 떠오른 광양 부자 ‘요린이’는 ‘백파더 확장판’에서도 활약을 이어간다. 특히 광양 부자 아빠 ‘요린이’는 “유재석을 닮았다”는 양세형의 말에 급히 머리를 넘기며 싱크로율을 맞추는(?) 행동으로 재치를 드러내기도.

이외에도 ‘백파더 확장판’은 ‘참치 동그랑땡’을 ‘하트’ 모양으로 만들며 사랑꾼 면모를 보인 ‘구미 요르신’과 양파 손질로 눈물이 나는 어려움에 닥친 ‘요린이’들의 모습까지 담아내며 월요일 저녁 시청자들에게 요절복통 요리 도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백파더 생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번 90분 생방송되며,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또한 ‘백파더’에서는 ‘요린이’들의 전문 분야(?)인 편의점 음식 관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절찬 모집 중인 것. 추첨을 통해 당첨된 레시피의 주인공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