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 미즈톡톡에서 국민행복카드 발급받고 국민육아템 챙기자

입력 2020-09-05 16:14   수정 2020-09-05 16:16

?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 사은품 50가지

? 임신초기 주의사항 TOP7 무리한 활동 피해야…



지난 4일 임신?출산 전문 플랫폼 미즈톡톡에서는 임신초기 임산부가 가장 많이 알아보는 ‘국민행복카드’ 비대면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행복카드는 임신초기 임산부가 가장 먼저 발급받는 것으로 임신?출산 국가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카드이다. 이 카드를 미즈톡톡 홈페이지를 통해 언택트(비대면) 발급 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 사은품은 에르고 엠브레에스 아기띠. 매직캔 스텔라 휴지통,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아이키에어 초음파 무선 셀프키재기, 줄라이카 미니바이크, 함소아 프리미엄 물티슈, 오아제습기, 테팔 믹서기, 테팔 스팀 핸디다리미, 테팔 드라이어, 테팔 무선주전자 등 임신?출산 분야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제공하고 있으며, 육아용품, 살림 용품까지 추가해 폭넓게 선보이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사태에 비대면 카드발급 및 비대면 사은품 지급에 대해 취약계층을 배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 이벤트 대상자는 롯데카드와 삼성카드 중 1개의 카드사를 선택해 신용카드로 발급할 경우에만 해당하며, 임신부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누구라도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무료이다.

그뿐만 아니라 미즈톡톡은 초기 임신부가 주의해야 할 TOP7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내용은 임신 초기에는 약물?음주?흡연 금지, 분비물과 출혈변화 체크하기, 무리한 활동 자제하기, 체중관리, 체온변화 주의, 음식섭취 주의, 복부자극 피하기 등으로 임신 극초기에 꼭 알아야 할 내용만 알기 쉽게 제공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코로나19사태로 오프라인 쇼핑이 자유롭지 못한 임산부를 위해 비대면 이벤트지만 더 많은 육아용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사은품 품목은 이전보다 더 많이 늘렸다”며 “앞으로도 임신부를 위해 임신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미즈톡톡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태아보험 자가설계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