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자원순환의 날 맞아 9월 한 달간 백설 식용유 캠페인 실시

입력 2020-09-07 11:01   수정 2020-09-07 11:03



2009년부터 제정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이 돌아옴에 따라, 지구환경 보호와 자원순환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각계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그중 CJ제일제당 백설은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9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자연을 먼저 생각하는 백설 식용유 캠페인’을 진행,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재활용률을 높인 백설 식용유 소비를 통해 지구를 생각하는 착한 소비를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선 서울, 부산, 대구 지하철 스크린 도어 및 서울 버스쉘터에 설치된 오프라인 광고에는 소중한 당신과 우리들의 지구를 위해 백설이 먼저 시작하겠다는 큰 포부를 담았다. ‘백설, 자연을 먼저 생각합니다’라는 메인 메시지 아래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한 용기, 투명한 PET와 재활용 공정에서 쉽게 분리되는 라벨을 사용하여 재활용성을 높인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의 자연과 지구를 위한 새로운 변화’를 소구한다.

자연을 먼저 생각하는 백설의 착한 변화를 많은 이들에게 확산시키기 위해 온라인 캠페인 또한 실시한다. 백설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스토리는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백설 공유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개개인이 착한 소비 실천을 이뤄낼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백설 공유 이벤트인 ‘#같이백설해유’는 이벤트 사이트 내에서 제공하는 ‘새롭게 변한 백설’, ‘백설 식용유 착한 배출 Tip’ 등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내용이다.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추첨을 통해 삼성 제트 청소기(1등 1명), 삼성 더 플레이트 인덕션(2등 2명), 친환경 쿨러 백 & 백설 식용유 3종(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주어진 초성을 통해 백설 식용유의 바뀐 점을 맞히는 형식으로, 추첨을 통해 백설 식용유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식용유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 및 환경문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고자 한다”며 “지구에 살아가는 모두가 착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백설은 앞으로도 친환경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백설’은 캠페인 진행 이외에도 추석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백설 식용유 선물세트’를 판매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