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신곡 ‘플레임’에 美 빌보드 칼럼니스트 “크게 성장한 모습 기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07 16:39   수정 2020-09-07 16:41

크래비티, 신곡 ‘플레임’에 美 빌보드 칼럼니스트 “크게 성장한 모습 기쁘다”

크래비티, 신곡 플레임에 빌보드 칼럼니스트 극찬 (사진=스타쉽)

미국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이 크래비티(CRAVITY)의 신보를 극찬했다.

미국의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컴백 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와 타이틀 ‘Flame(플레임)’을 극찬해 화제를 모았다.

제프 벤자민은 “’슈퍼 루키’ 크래비티의 새 앨범이 이룬 성취와 첫 번째 1위를 축하한다. 컴백 쇼케이스에서 내 질문을 보고 정말 기분이 좋았고, 질문에 멋지게 대답해준 앨런에게 감사한다. 이번 앨범을 굉장히 즐기고 있다. ‘플레임’은 정말 멋지고 훌륭한 멜로디를 가졌고, 세림과 앨런이 데이비드 앰버(David Amber)와 ‘Believer’로 컬래버레이션을 한 걸 봐서 정말 좋았다. 신나는 ‘Ohh Ahh(우 아)’도 정말 좋았다”라고 타이틀을 비롯한 수록곡을 높이 평가했다.

이어 “연습생으로 그룹 멤버 중 몇몇을 봤는데, 이후에 크래비티로 이렇게 크게 성장한 모습을 봐서 매우 기쁘다”면서 “언젠가 직접 만날 때까지 좋은 일만 있길 바란다. 성공적인 컴백을 다시 한 번 축하한다”라고 크래비티에 대한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4월, 제프 벤자민은 미국의 빌보드는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통해 “빌보드 소셜 50에 데뷔한 케이팝 보이 그룹”이라고 크래비티를 집중적으로 보도했으며, 자신의 SNS에서 “새롭게 데뷔한 보이그룹 크래비티가 데뷔 앨범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앞서 나가고 있다. 2020년 미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에 처음 등장한 신인 그룹”이라고 이들을 주목했다.

그는 크래비티의 데뷔 때에 이어, 지난달 2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크래비티의 컴백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도 응원 메시지와 함께 글로벌 팬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방식에 대해 질문하기도 했다.

이처럼 데뷔 이래로 쭉 크래비티를 눈여겨보고 있는 제프 벤자민은 SNS에 자신의 질문이 담긴 쇼케이스 화면과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1위를 차지한 크래비티 멤버들의 모습을 캡처한 사진을 함께 게시하며 그가 크래비티의 성장에 주목하고 있음을 다시금 알렸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