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카드, 국가바우처부터 카드사 혜택, 미즈톡톡 사은품까지 한 번에

입력 2020-09-11 17:00  



신용카드는 카드사용 혜택이 많을수록 연회비를 많이 지급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카드혜택은 그래도 이용하면서 연회비가 없다면 어떨까.

국민행복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카드로 임신?출산을 지원하는 국가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이다. 이 카드는 임신부뿐만 아니라 누구나 신청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 카드는 카드사별 혜택은 연회비 없이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롯데카드의 경우 쇼핑계열은 롯데마트, 롯데홈쇼핑, 지마켓, 인터파크, 옥션등 5%할인, 키즈계열은 토이저러스, 키자니아 5%할인, 헬스계열은 병원, 약국, 산후조리원 업종 5%할인, 육아/교육 계열은 어린이집 보육료, 유치원 유아학비 10% 할인, 한원, 학습지 업종 10%할인, 유원지, 놀이시설 업종 10% 할인, 교통 계열은 시내버스, 지하철, 택시 10% 할인, 통신계열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단, 해당 혜택은 신용카드에 한해 적용되며, 할인 횟수 및 할인 한도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행복 삼성카드의 혜택은 신세계 백화점 5%할인쿠폰, 커피전문점 등 10% 결제일 할인, 초록마을 5% 할인, 서점?학습지 5% 할인, 오마이집 배송비 3% 할인,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CGV 3,000원 할인,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할인,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제공, 이마트 맘키즈 서비스 등이며, 적립 및 혜택 제공 기준은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임신?육아 플랫폼 <미즈톡톡>에서는 미즈톡톡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임산부라면 누구나 발급받는 국민행복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모르는 이들이 많다”며 “임신 후 국가에서 지원 받는 바우처는 물론 카드사 혜택부터 미즈톡톡에서 제공하는 국민육아템 사은품까지 알뜰하게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즈톡톡에서 제공하는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은품은 에르고베이비 엠브레이스 아기띠,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매직캔 휴지통, 슈너글 아기욕조, 맘스보드 제제미뇽 하우스보드, 옴모 베이비 유아 크레용 등 50여 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카드 발급 후 2주일 안으로 사은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미즈톡톡에서는 임신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 미즈팩을 매월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