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전략 브랜드 '라우펜' 글로벌 사이트 개편

입력 2020-09-11 17:32   수정 2020-09-12 01:26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을 알리는 글로벌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라우펜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유럽·북미·아시아·중동·아프리카 지역별로 주요 사용 언어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메인 화면에 국가별 전략 상품도 다르게 배치했다. 유럽 최대 프로축구대회 ‘UEFA 유로파리그’ 스폰서십, 유명 자동차 전문지의 타이어 테스트 결과 등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콘텐츠도 함께 노출한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