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무대 최초 공개"…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오나이릭 씨어터' 성료

입력 2020-09-14 07:58   수정 2020-09-14 07:59

아이즈원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즈원(IZ*ONE)이 꿈 같은 160분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아이즈원은 지난 13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 (오나이릭 씨어터)’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TWELVE RAINBOW ISLAND(트웰브 레인보우 아일랜드)’, ‘STARLIGHT ISLAND(스타라이트 아일랜드)’, ‘FLOWER GARDEN ISLAND(플라워 가든 아일랜드)’, ‘SKY ISLAND(스카이 아일랜드)’ 등 총 4개의 콘셉트별 무대로 채워져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사했다. AR(증강현실)과 XR(확장현실) 기술을 통해 구현된 가상 세트는 아이즈원의 퍼포먼스와 어우러지며 팬들에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했다.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피에스타’로 이어지는 꽃 3부작을 비롯해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대표곡들을 밴드 편곡 버전으로 꾸며 더욱 생동감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밴드 라이브와 어우러진 아이즈원의 색다른 퍼포먼스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 역시 잇따랐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새로운 유닛 스테이지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혜원X채원X원영은 밴드 라이브와 함께 한 ‘까탈레나’, 민주X히토미X나코X유리는 ‘성인식’, 은비X사쿠라는 ‘몬스터’, 예나X채연X유진은 ‘갱스타’를 각각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느끼게끔 했다.

끝으로 아이즈원은 “첫 온라인 공연을 준비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을 많이 했다. 오늘 무대 하면서 정말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히며 “요즘처럼 어렵고 힘든 시기에 여러분이 걱정하지 않도록 저희도 건강 잘 챙길 테니까 위즈원도 꼭 건강 잘 챙기길 바란다. 늘 변치 않는 마음으로 응원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어서 아이즈원은 힘을 낼 수 있다”며 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온라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즈원은 오는 10월 21일 일본 정규 1집 ‘Twelve (트웰브)’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