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고객맞춤형 전시장 선봬

입력 2020-09-18 09:18   수정 2020-09-18 11:03


 -야간 언택트 전시장 운영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맞춤형 전시장인 '송파대로 전시장'을 개소했다고 18일 밝혔다.

 새 전시장은 기존 송파대로 지점을 신축해 새로운 공간과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 4층 공간에는 총 8대의 차를 전시할 수 있으며 전 차종 컬러칩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또 완성도 높은 상품 경험 제공을 위해 컨시어지를 통한 응대 방식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편의에 따라 전문 카마스터의 응대나 자유로운 비대면 경험을 선택할 수 있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 응대 직원과 대면 없이 전시 차 관람이 가능하고 일상 시간 종료 후에도 자유롭게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야간 언택트 전시장'도 운영한다. 평일 20시~22시까지 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18시30분부터 22시까지다.

 한편, 현대차는 판매 전시장에서의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송파대로 전시장은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실험 공간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웨어러블 로봇으로 '2020 IDEA 디자인상' 금상 수상
▶ 다임러트럭코리아, 뉴 악트로스 '더블더블 프로모션' 제공
▶ 자율주행차 보험 9월 말 출시…사고 책임 명확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