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몰, 짜지 않아 담백한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마늘·청양고추맛’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18 11:25  

로드몰, 짜지 않아 담백한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마늘·청양고추맛’ 출시


[라이프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쇼핑 로드몰이 단백질 함량 24g, 나트륨은 120mg으로 낮춰 담백하게 즐기는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마늘·청양고추맛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전했다.

신제품 2종은 국내산 신선 닭가슴살로 만든 후랑크를 스팀으로 쪄내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마늘’은 마늘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려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청양고추’는 국내산 청양고추를 넣어 알싸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1팩당(120g) 나트륨이 120mg인 저나트륨 제품으로 식단 관리를 하거나 건강한 한 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라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칠리, 머스타드, 스리라차 소스 등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가볍게 먹을 수 있다. 식약처에 따르면 식품 100g당 120mg미만일 때 저나트륨 표기가 가능하다. 신제품 2종은 모두 기준치에 부합한 제품이다.

로드몰의 전 제품은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닭가슴살만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먹기 적당한 양으로 개별 포장돼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로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2종에 꼬치로 간편함을 더한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마늘·청양고추’ 2종도 함께 출시했다. 해동 후 전자레인지 40초(700w 기준)에 돌리면 탱글탱글한 식감의 닭가슴살 소시지를 먹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는 기존 출시된 오리지널 후랑크 꼬치 포함 3종 3팩을 정가 7,200원에서 58%할인된 할인가 3,000원에 판매한다.

로드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평상시 제품 선택시 단백질, 나트륨 등 영양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드몰은 고단백·저칼로리·무첨가 등 건강함을 컨셉으로 체계적으로 설계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인 로드닭 제품을 비롯, 다이어트 및 벌크업 등 목적에 맞는 다양한 식단을 제공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