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의 진실게임’ 엄정화-이효리-제시-화사, ‘놀면 뭐하니?’에서 펼칠 진실게임의 결과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19 09:00  

‘충격의 진실게임’ 엄정화-이효리-제시-화사, ‘놀면 뭐하니?’에서 펼칠 진실게임의 결과는?


[연예팀]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가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에서 진실게임을 펼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는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만옥 하우스’ 회동 2탄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만옥 하우스’에서 본격적인 친목 도모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만옥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식사를 마치고 거실에 둘러 앉은 네 사람은 ‘친목의 꽃’ 진실게임을 시작했다.
 
진실게임에서 서로를 향해 질문들을 쏟아내며 흥미진진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막내 실비는 맏언니 만옥에게 ‘숨겨 놓은 남자가 있다?’를 시작으로 거침없이 질문을 던지며 초집중한 모습을 보여 언니들을 웃게 만들었다고.
 
질문 중 ‘이중에 내가 제일 잘 나간다?’의 멤버들의 대답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과연 만옥-천옥-은비-실비가 꺼낸 대답은 무엇일지, 대답은 과연 진실일지, 거짓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게임을 하던 중 만옥이 돌고래 비명을 지르며 맨바닥에 철푸덕 주저 앉는 모습과 이를 보고 바닥에 데굴데굴 구르는 천옥, 언니들의 모습에 웃음이 빵 터진 은비-실비의 모습까지 한층 더 친해진 네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환불원정대’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천옥과 은비는 자신이 경험했던 잊지 못할 스케줄을 털어 놓았다. 먼저 은비는 군대를 두 번 다녀온 썰을, 천옥은 구멍 난 배로 어두운 밤 한강을 건넜던 썰을 풀어내며 과거 활동의 고충(?)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또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만옥의 남자친구 만들기’에 나선 실비는 “요즘 핫한 사람 있어요!”라며 누구도 예상치 못한 사람을 보여줬는데, 천옥도 인정한 사람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환불원정대’ 만옥, 천옥, 은비, 실비의 웃음 폭탄 ‘만옥 하우스’ 2탄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