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김소은, 한밤중 첫 키스 포착 ‘심쿵’

입력 2020-09-22 20:36   수정 2020-09-22 20:38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김소은 (사진=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와 김소은의 가슴 뛰는 키스가 포착됐다.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가 로맨스의 설렘, 현실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며 열혈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위로’로 엮인 두 주인공 차강우(지현우 분)와 이나은(김소은 분)의 로맨스는 보는 이들의 가슴속 연애세포까지 깨운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9월 22일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이 7회 방송을 앞두고 차강우와 이나은의 설렘 폭발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로등이 예쁘게 빛나는 밤, 공원 벤치에 나란히 앉은 두 남녀의 모습이 그림 같은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의 옷차림으로 보아, 해당 장면은 6회 엔딩 직후인 것으로 보인다. 지난 6회 엔딩에서 이나은은 술에 취한 채 차강우를 찾아왔다. 이어 차강우에게 사이코 드라마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출판 사기를 당한 뒤 괜찮은 척했던 이나은이지만 사실 전혀 괜찮지 않았던 것. 결국 차강우의 사이코드라마를 통해 이나은은 처음으로 가슴 속 모든 이야기를 쏟아냈고 눈물도 흘렸다.

그렇게 마음을 털어낸 두 사람이 함께 밤길을 걷다가 벤치에 나란히 앉은 것이다. 차강우는 다정한 눈빛과 미소를 이나은을 바라보고 있다. 이나은은 눈에 아직 마르지 않은 눈물을 머금은 채 차강우를 바라보고 있다. 이어 마지막 사진에서는 이나은에게 다가가 입을 맞추는 차강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드디어 두 사람의 애틋한 스킨십이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은 “오늘(22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차강우가 본격적으로 이나은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이 과정에서 차강우의 매력이 폭발할 것이다. 지현우, 김소은 두 배우는 사랑에 빠진 남녀의 감정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그리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드디어 지현우와 김소은의 첫 번째 키스신이 공개됐다. 본격적인 사랑 시작과 함께 설렘을 안겨줄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7회는 9월 22일 화요일 바로 오늘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김동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