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억 완판 기록 베이직북14, 2세대 출시로 더 강화된 가성비 선보여

입력 2020-09-23 10:50   수정 2020-09-23 10:52



전자제품 브랜드 베이직스가 베이직북14 2세대 출시를 준비하며 또 한 번의 혁신을 예고한다.

베이직북14는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이며 가성비 노트북 시장에서 80억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베이직스는 오는 9월 베이직북14 2세대를 발표하며 더 나은 성능과 강화된 A/S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이직북14는 30만원 대 노트북에서 보기 드문 성능과 디자인을 제공하였다. 2세대는 휴대가 용이한 1.38kg로 출시되며, 가격대 이상의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한다. 또한 정품 Windows 10 home을 설치하여 OS 추가 비용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베이직스는 베이직북14 2세대 출시와 함께 자체 A/S 센터를 수립한다. 기존에 고객들이 가성비 노트북을 선택할 때 취약점으로 평가받던 A/S 서비스를 정면돌파하여 제품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1년 내 무상 보증 정책과 전 제품 7일 내 A/S를 목표로 구축되는 베이직스의 서비스는 벌써부터 혁신적 시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언택트 시대에 맞춰 국내 전지역 택배 수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A/S 개선 정책을 통해 고객들은 더 신속하고 정확한 비대면 서비스를 경험할 예정이다. 베이직스는 A/S 센터 수립과 함께 채널톡에서 일원화된 서비스 프로세스를 마련하여 기존 대비 서비스 속도를 크게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채널톡 비대면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들은 유명 브랜드 사의 노트북 못지 않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베이직북14 2세대는 유명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추가된다. 다양한 작가와의 협업으로 파우치 등 노트북 액세서리 제품을 준비하며,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 밀착형 제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적용할 수 있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악세서리 제품을 통해 고객들은 생활에 기본이 되는 노트북 브랜드 활용 폭이 한층 넓어지게 되었다.

베이직스 서비스를 총괄하는 김광옥 A/S 센터장은 “베이직북14 2세대를 통해 고객들이 폭넓고 현명한 소비를 가능할 수 있을 것” 이라 말하며, “보다 완성된 제품 품질과 새로 도입하는 자체 A/S 센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 단계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소개했다.

베이직북14 2세대 모델은 9월 출시 예정으로 베이직스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