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영탁, 미리 보는 추석 특집…사랑의 '효'센타 OPEN

입력 2020-09-23 13:31   수정 2020-09-23 13:33

사랑의 콜센타 (사진=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대한민국 대표 어르신 ‘실버6’ 김영옥, 백일섭, 선우용여, 임현식, 노주현, 혜은이와 함께 하는 ‘사랑의 효센터’를 전격 오픈, 미리 보는 추석 특집을 선보인다.

오는 24일(목) 방송될 26회에서는 TOP6가 코로나19로 고향에 내려가기 어려운 올 추석, 자녀들을 만나지 못해 외로우실 부모님들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어르신 ‘실버6’을 모시고, 미리 보는 추석 특집 ‘대리 효도잔치’를 연다. 더불어 고객님들을 랜선 효잔치에 초대, 자신의 고객님을 알아맞히는 ‘상상 초월 추리게임’으로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미스터트롯’ 이후 처음으로 다 같이 추석을 맞이한 TOP6가 형형색색 한복을 맞춰 입고 등장, ‘사랑의 콜센타’의 문을 활짝 열었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대한민국 어르신을 대표해 김영옥, 백일섭, 선우용여, 임현식, 노주현, 혜은이 등 명품 배우와 가수 6인, 일명 ‘실버6’이 특별 손님으로 스튜디오에 전격 방문했던 터. TOP6는 그 어느 때보다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실버6을 모셨고,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애청자라는, ‘찐팬 대표 어르신’ 실버6의 말에 큰 박수와 환호성을 내질렀다.

이어 실버6가 TOP6 중 가장 멋진 효도송을 선사한 최고의 ‘효도 진’을 뽑는 대결이 펼쳐졌다. 그러나 노래가 아닌 효도를 보겠다는 실버6의 편파 판정을 비롯해, 내 맘대로 심사평이 난무하면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실버6의 기상천외한 심사평부터 상상 이상의 텐션이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가운데, 과연 TOP6 중 실버6가 뽑은 ‘미스터 효도 진’은 누가 될지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현장에서는 TOP6가 그동안 콜센타에 연결됐던 고객님들을 영상통화로 초대하는 ‘랜선 효잔치’가 진행돼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 고객님들과 전화를 통해 목소리로 대화를 나눴던 것과 달리, TOP6와 고객님들이 얼굴을 마주하며 의미 깊은 추억 쌓기에 나선 것. TOP6는 고객님의 얼굴만으로 누구인지 추리하는 ‘상상 초월 추리게임’을 펼쳤고, 옷 색깔부터 표정까지 깨알 같은 단서를 끌어모아 자신의 고객님을 찾아 나섰다.

뿐만 아니라 TOP6가 “저희 고객님이 확실합니다!”라며 뜻밖의 고객님 쟁탈전까지 벌였던 것. TOP6가 자신의 고객님을 무사히 찾을 수 있을지 ‘랜선 효잔치’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추석 특집은 코로나 19로 ‘고향방문 자제’ 권고에 따라 다소 침체 된 명절을 보내게 될 시청자분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며 “흥 넘치는 TOP6가 명절 분위기를 안방에 흠뻑 전달한다. TOP6가 야심 차게 준비한 추석 선물 세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26회는 오는 24일(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