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백결, 뮤지컬 영화 'K스쿨' 남자주인공 캐스팅

입력 2020-09-23 18:19   수정 2020-09-23 18:21


그룹 멋진녀석들 멤버 백결이 뮤지컬 영화 'K스쿨'에 캐스팅됐다.

제작사인 강 컨텐츠는 23일 "남자주인공 레이 역으로 멋진녀석들의 백결을 최종 낙점했다"고 밝혔다.

'K스쿨'은 패션스쿨을 배경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 뮤지컬 영화다.

극 중 백결이 맡은 레이는 전세계적 팬덤도 보유한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패션모델로, 세련된 감각과 무대 장악력, 디자이너들조차 혀를 내두를 정도의 디자인적 재능까지 겸비해 프로 데뷔 1년 만에 업계를 제패한 무서운 신인이다. '타고난 천재'라는 업계의 시각과 달리, 재능만큼이나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성실한 천재이자 완벽주의자다.

레이는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우주소녀 다원이 맡은 수아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볼 만큼 뛰어난 혜안을 지녔고, 수아로 인해 자신의 입지가 위태로워졌을 때에도 흔들리지 않는 주관과 소신으로 수아를 끝까지 서포트하는 제대로 된 왕자님이다.

강 컨텐츠 박미경 대표는 "많은 분들이 레이 역에 도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너무도 멋진 분들이 대단한 열정을 갖고 도전해주셔서 큰 감동이었고 누구를 레이 역으로 발탁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해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백결을 레이로 최종 낙점한 이유에 대해 박 대표는 "시크한 외모와 패션모델보다 더 패션모델 같은 아우라가 높은 점수를 받았고. 특히 감미로운 음색의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력이 최종 낙점의 가장 큰 이유였다"고 밝혔다.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레이 역으로 최종 낙점된 백결은 "강렬히 열망했는데 실제로 이뤄지니 꿈 같다. 늘 잘되라고 응원해주는 그레이스(Grace)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사랑하고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뿐 아니라 저를 모르더라도 지구 상의 공기를 나눠 마시는 모든 분들께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쳐서 쓰러질 순간이 올 때 그때를 절대 패배의 순간이라 생각하지 마시기 바란다. 쓰러진 바로 그 앞이 목표 지점일 수 있으니, 잠시 쉬어가는 충전의 시간이라 생각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백결이 레이 역으로 최종 낙점되면서 K스쿨은 완전체가 됐다. 여주인공 수아로 캐스팅 된 우주소녀 다원, '한국의 패리스 힐튼' 에이미 역으로 캐스팅 된 에이프릴 예나, 재벌 4세 테디 역으로 캐스팅 된 멋진 녀석들 의연, 여기에 백결이 합류하면서 K팝 아이돌 스타들이 전세계 팬들에게 보내는 꿈과 희망의 메시지가 세계 최초 8K UHD 뮤지컬 영화로 완성될 예정이다.

세계 최초의 8K UHD 뮤지컬 영화인 'K스쿨'은 한국전파진흥협회 초고화질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기획 단계부터 중국과 일본 배급이 확정됐다. 10월에 촬영해 12월 국내 극장 개봉 후 해외에 배급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