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이채영, 양미경 시한부 사실에 유언 조작→거짓 증언

입력 2020-09-30 08:05   수정 2020-09-30 08:07

비밀의 남자 (사진=방송캡처)


'비밀의 남자' 강은탁과 엄현경이 양미경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백방으로 뛰었다. 결정적 증거를 찾았지만, '악녀' 이채영의 훼방에 가로막혀 비극적인 전개가 예상돼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17회에서는 뺑소니 누명을 쓴 이경혜(양미경 분)를 구하기 위해 분투하는 이태풍(강은탁 분)과 한유정(엄현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날 태풍은 눈앞에서 경혜가 뺑소니범으로 형사들에 끌려가는 모습을 보며 공포에 휩싸였다. 그는 말도 안 된다며 펑펑 울었고, 우는 게 경혜의 누명을 벗기는 데 도움이 안 된다고 판단해 한유라(이채영 분)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나 경혜가 혈액암 말기로 앞으로 살날이 3개월밖에 남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유라에겐 태풍의 애원은 들리지 않았다.

유라는 재산을 사회에 기부한다는 경혜의 유언장을 수정하는 게 급선무였다. 이를 위해선 경혜가 누명을 벗으면 안 된다 생각했고, 태풍의 부탁을 단칼에 거절했다. 유라는 경혜의 재산을 자기 손에 넣기 위한 계획에 착수했다.

유정은 전전긍긍하는 태풍을 도왔다. 경혜의 사고 현장을 목격했다는 인터넷 방송 BJ를 직접 만나 진실을 추궁했고, 앰뷸런스 블랙박스를 확인해 BJ의 증언이 거짓임을 알아냈다. 태풍과 유정의 활약으로 경혜는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날 수 있게 됐다. 그러나 유라가 막아섰다. 목격자로 나서서 “제가 직접 봤어요. 저희 어머니가 쳤어요”라고 거짓 증언을 하는 유라의 얼굴이 이날 엔딩을 장식하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강상태(이명호 분)는 형 강상현(이진우 분)의 사고 당시 통화 기록을 살펴 이날 만나기로 한 차우석(홍일권 분)을 찾아갔다. 그는 우석에게 상현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렸고, 상현을 만나기로 한 용건을 물었다. 이들이 대화를 이어가려는 찰나, 주화연(김희정 분)이 등장해 정신을 잃는 척하며 훼방을 놨다.

한편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이 함께하는 '비밀의 남자'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