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X예지원, 동공지진vs음흉+능청 미소…흥미로운 만남 포착

입력 2020-10-04 11:46   수정 2020-10-04 11:47

도도솔솔라라솔 (사진=몬스터유니온)


‘도도솔솔라라솔’ 김주헌과 예지원이 뜻밖의 케미스트리로 극의 또 다른 재미를 담당한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의 의기투합은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구라라와 선우준이 펼쳐낼 ‘저세상 텐션’ 로맨틱 코미디에 더해질 따뜻하고 유쾌한 은포 마을 사람들 이야기는 극을 보다 풍성하게 만든다. 인생 역변을 맞아 불시착한 은포에서도 금세 마을에 스며드는 구라라는 개성 충만한 마을 사람들과 다채로운 케미를 발산한다. 그중에서도 각기 다른 결로 구라라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차은석(김주헌 분), 진숙경(예지원 분)의 시너지는 또 다른 재미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민경 감독은 고아라, 이재욱의 환상적인 로코 케미와 더불어 “진지하면서도 예상치 못한 순간에 웃음이 터지게 하는 능수능란한 김주헌 배우, 엣지 있는 코믹 감각을 장착한 매력만점의 예지원 배우의 시너지는 최고다”라고 밝혀 두 사람의 예사롭지 않은 활약을 짐작케 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역시 김주헌과 예지원은 기대 이상의 코믹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구라라 못지않은 ‘저세상 텐션’을 가진 은포의 실세 진숙경 눈에 포착된 차은석. 진숙경의 뜨거운 눈빛 공격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차은석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번아웃 증후군으로 웃음과 의욕을 잃은 정형외과의 차은석은 모든 걸 내려놓고 찾은 은포에서 만난 구라라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준다.어느 날 자신을 찾아온 에너제틱 ‘또라이 환자’ 구라라 앞에서 무장해제되고 마는 자신을 발견한 차은석은 따뜻하고 든든한 ‘어른 남자’의 매력으로 묵묵히 구라라의 곁을 지킨다. 언제나 단정하고 반듯한 차은석이지만, 감당하기 어려운(?) 독보적 아우라의 진숙경 앞에선 의외의 허술함으로 웃음을 선사할 전망.

진숙경은 라라랜드와 이웃한진헤어를 운영하며 딸 진하영(신은수 분)을 홀로 키우는 생활력 강한 워킹맘. 진숙경은 은포에 불시착한 구라라를 못 미덥게 여기는 듯하면서도 그의 은포 적응기에 큰 힘이 되어준다.씩씩하고 거침없는 성격의 진숙경이지만, 차은석 앞에선 ‘소녀 감성’이 폭발하기도. 달라도 너무 다른 차은석과 진숙경의 조합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도 기대감을 높인다.

차은석은 한없이 다정하고 자상한 키다리 아저씨로, 진숙경은 앙숙 같으면서도 정 많은 언니가 되어 구라라의 ‘웃픈’ 갱생에 함께한다. 설렘 가득한 이야기에 따뜻함과 활력을 더할 차은석과 진숙경은 예상외의 케미스트리로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10월 7일(수) 오후 9시 3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