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전세 임대 주택&매입 임대 주택 매물 대공개

입력 2020-10-04 16:23   수정 2020-10-04 16:25

구해줘! 홈즈(사진=MBC)

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배우 임형준과 장동민 그리고 가수 육중완과 김숙이 각각 전세 임대 주택을 찾는 3인 가족을 위한 매물 찾기에 나선다.

덕팀에서는 가수 육중완과 김숙 팀장이 출격한다. 이들이 찾아간 곳은 ‘수원시 권선구’로 2018년 준공된 신축급 매물이라고. 높은 층고와 탁 트인 거실 외에도 초대형 베란다를 품은 방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복층 공간 역시 키 182㎝의 육중완이 편하게 서 있을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층고와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넓은 베란다와 연결되어 있어 복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덕팀의 두 사람은 동탄 신도시의 초고층 아파트 매물을 소개한다. 이곳은 ‘전세 임대 주택’이 아닌 ‘매입 임대 주택’으로 공사에서 매입한 주택을 세입자가 재임대하는 제도로 이루어진 곳이었다. 대형 전실을 통해 거실로 들어서면 초대형 거실의 통창으로 들어오는 도심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얼핏 봐도 넓고 복잡한 구조에 김숙은 아파트 설계도면을 꺼내 보면서 집 안 구석구석을 소개했다고 한다.

초대형 발코니와 호텔에 온 듯한 고급스러운 화장실 그리고 차고 넘치는 수납공간에 복팀의 코디들조차 넋을 놓고 감상했다고 전해져 매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복팀의 코디로 나선 임형준과 장동민은 안산시 상록구로 향한다. 이들이 찾은 곳 역시 매입 임대 주택 매물로 주상복합아파트를 소개. 지하철 반월역이 자차 2분 거리에 있으며, 도보 3분 이내에 초등학교와 반달 공원이 있다고 한다. 매물의 내부 역시 시원하게 쭉 뻗은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대형 거실이 등장, 거실의 통창으로는 확 트인 동네 뷰가 들어온다고 한다. 더불어 초대형 주방은 기본, 주방 크기에 버금가는 보조 주방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지난주, 30승 기념 선물로 특별 주문 제작된 ‘NEW 테이블’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양 팀의 코디들은 그토록 바라던 근무환경이 개선된다며, 강한 승부욕을 보였다. 지난주 복팀의 승리로 30승 달성에 실패했던 덕팀은 과연 오늘 대결을 통해 30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세 임대 주택’을 찾는 3인 가족의 집 찾기는 추석 명절 연휴 마지막 날인 4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