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 인간 비타민의 상큼한 미소

입력 2020-10-04 17:05   수정 2020-10-04 17:06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사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주역 박은빈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극 중 박은빈은 꿈을 품고 늦깎이 음대생이 된 채송아 역으로 완벽 변신해 웰메이드 감성 드라마에 힘을 싣고 있다.

박은빈은 바이올린 전공생인 캐릭터와 혼연일체 될 수 있도록 치열한 열정을 쏟았다. 그는 드라마 출연을 확정하고 난 이후부터 손에 굳은살이 생길 만큼 꾸준히 연주 연습을 하는 것은 물론, 악기를 잡는 손 모양 등 디테일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수없이 연습을 거듭했다는 후문이다.

박은빈의 감성 짙은 열연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때로는 녹록지 않은 현실에서 상처도 받고, 때로는 불확실한 미래에 불안해 하지만 결국 꿈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가는 청춘의 빛나는 모습을 섬세하게 연기해 뜨거운 공감과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김민재와 선보이는 핑크빛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기도.

박은빈은 스물아홉 청춘의 다채로운 면모를 유려하게 그려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연스럽게 자리매김했다. 이는 화제성 차트에서도 어김없이 증명됐다. TV 드라마 여자 출연자 화제성 부문(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독주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연휴 끝의 아쉬움을 달래는 박은빈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박은빈의 싱그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반짝이는 눈빛과 카메라를 바라보며 하트를 그리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는가 하면, 보는 이들도 기분 좋아지는 상큼한 미소와 밝은 표정은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비타민 역할을 톡톡이 해내고 있음을 알 수 있게 한다.

이처럼 카메라 안팎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은빈.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 선보일 그의 이야기에 많은 이목이 모아진다.

박은빈 주연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11회는 오는 5일(월) 밤 10시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