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서현, 고경표 사망 소식 접하고 충격

입력 2020-10-14 23:14   수정 2020-10-14 23:16

'사생활'(사진=JTBC)

'사생활' 서현이 고경표의 사망 소식에 충격을 받았다.

14일 오후 종합편성채널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에서는 형사 김명현(이학주)이 전한 이정환(고경표) 사망 소식에 놀란 차주은(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주은은 아무도 없는 신혼집에서 이정환을 그리워했다. 이어 그녀는 "이정환, 나한테 왜 이러는 거냐. 이유가 뭐냐고"라며 괴로워했다. 사실 이정환(고경표)은 결혼식장에 도착했지만 어디론가 납치돼 도망쳤었다.

한편 이정환의 과거도 드러났다. 2019년 흥신소를 운영중인 이정환에게 정복기(김효진)는 돈다발과 USB를 건네며 "내가 꼭 찾아야 할 위인이 있다. 무조건 반드시 신속하게 찾아달라"고 의뢰했었다. 이정환은 "보름이면 충분하다"며 웃어보였다.

정복기가 의뢰한 사람은 '에드워드'였다. 이정환은 GK테크놀로지로 향했고 "'에드워드'가 아무래도 김재욱(김영민) 팀장인 것 같다"고 보고했다. 이어 "영어명 에드워드, 김재욱 팀장이 사용하던 거 맞냐. 그 이름 꽤나 좋아했다"라고 말했다. 김 실장은 "의뢰한 여자의 프로필부터 알아내라"라고 명령했다.

이정환은 지난 2007년 김재욱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김재욱은 "나는 언제 이런 집에 살아보냐. 여기는 죽은 최 회장의 세컨드 하우스다"라고 해 김정환을 놀라게 했다. 이어 "최 회장이 정말 자살했다고 생각하냐. 범인이 뒤늦게 현장을 조작했지만, 살해 현장에 있었던 목격자를 놓쳤다"고 말했다. 김재욱은 "우리가 사라진 목격자를 찾아야 한다. 목격자가 누군지 알고 있다. 최 회장의 여자 정윤경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정윤경은 정복기와 동일 인물이었다. 이후 정윤경은 익사한 채로 발견됐다.

다시 2020년 현재, 차주은은 김명현(이학주) 형사의 연락을 받고 경찰서를 찾았다. 김명현은 차주은에게 "열흘 전 사고가 있었다"고 말했다.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절벽에서 떨어졌다. 사고 원인은 밝혀내지 못했고, 동승자 없이 운전자만 사망했다. 신분증은 이정환 씨가 맞지만, 사체가 이정환 씨라고 확신할 수는 없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차주은은 "정환 씨가 죽은 거냐"고 물었다. 김명현은 "지금으로선 그럴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고, 차주은은 충격을 받았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