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히 서늘해진 공기, “보나벨라 어성시카 보습템으로 홈케어하세요”

입력 2020-10-15 09:41   수정 2020-10-15 09:43

갑작스럽게 찾아온 가을 날씨. 급격하게 건조한 대기와 서늘한 바람이 불면서 피부 건조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를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가 거칠고 예민해져 손상되기 쉬운데, 가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충분한 수분 보충과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세워야 한다. 피부가 푸석해진다고 단순히 수분만 채워서는 안 되고, 수분과 유분을 적절히 공급해 균형을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

가을에는 건조한 공기 때문에 수분이 금방 날아가고 기온이 낮아지면서 피지 분비가 감소한다. 따라서 적절한 유분 공급도 함께 이루어져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면서 피부 장벽까지 튼튼하게 지킬 수 있다.



◇10종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밸런스 맞춰주는 꽉 찬 수분감 ‘보나벨라 티트리 더마 밸런싱 로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어성시카 라인’이다. 보나벨라는 가장 유명한 어성이팩을 필두로 다양한 어성시카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피부 장벽 강화, 진정, 보습 충전, 유수분 밸런스에 특화된 ‘티트리 더마 밸런싱 로션’을 추천한다.

가을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하고, 자극받은 부위를 진정시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티트리 더마 밸런싱 로션’은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탁월한 시카 성분을 고함량 함유하였으며, 독일 더마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자극 무반응 EXCELLENT 등급을 인증 받았다. 자연 유래 추출물로 내추럴한 연그린 컬러의 제형과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성분 10가지가 함유되어 소량으로도 빠르게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 스트레스는 낮추고, 컨디션을 최적으로 끌어올려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이 외에 고함량 함유된 티트리 추출물(100,000ppm함유)과 약모밀 추출물이 외부 자극 및 스트레스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체온으로 녹인 후 손바닥으로 피부를 지긋이 감싸 흡수시켜주면 흡수율이 더욱 상승한다. 심하게 건조한 피부나 집중 보습이 필요한 나이트 케어 단계에서는 소량씩 여러겹 레이어드하면 더욱 풍부한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약산성 수딩 클렌저 ‘보나벨라 티트리 모이스트 수딩 클렌저’

환절기 날씨에 피부 건조함이 느껴진다면 보습 효과가 좋은 클렌저를 사용해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티트리 모이스트 수딩 클렌저’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세안 후 느껴질 수 있는 피부 건조감을 감소시켜 준다. 세안과 동시에 피부진정, 수분충전, 모공, 피지를 케어해 4 in 1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하다. 자연유래성분 81%의 순한 성분이 부드럽게 클렌징해주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pH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피부 임상 시험을 통해 검증된 자외선 차단 제품 및 모공 속 노폐물 세정효과까지 인증 받았다.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물과 함께 충분한 거품을 내어준다. 이때 클렌저 툴을 사용하면 더욱 풍부한 거품으로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피부 트러블은 부위별 원인과 발생 이유가 다른 만큼 턱, 이마, 볼, 코밑, 목 등에 집중적으로 세안제를 사용하면 좋다.

해당 제품은 보나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10월 14일부터 31일까지 피부진정에 특화된 보나벨라 베스트 셀러 ‘어성시카 라인’과 일러스트레이터 오리여인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