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업계 유일 '실시간 쌍방향 원격 화상수업' 제공

입력 2020-10-22 14:00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 조정되면서 등교가 재개되었지만, 지역별 집단 감염 발생과 길어진 학습공백 탓에 학습에 대한 고민이 커져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초등생과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여전히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체로 공부하는 학원, 현장 강의 등은 코로나 19에 노출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만큼 홈스쿨링, 화상수업, 자기 주도적 학습이 절실한 때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와이즈캠프는 실시간 쌍방향 원격 화상수업을 실시해 학습 공백을 채우는데 집중하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업계 최초로 월 2회 실제 교안을 학습기에 띄워 교과 진도를 나가는 것은 물론, 전국 다른 지역의 친구들 최대 10명과 함께 수업을 이뤄 교사와 학생들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수업을 시행하고 있다.

와이즈캠프의 실시간 쌍방향 원격 화상수업은 비대면 강의의 한계점을 보완해 학생들 개개인의 발표력, 문제 해결력, 협동심 등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학습기에 실제 교사 78% 이상이 교수법으로 활용하고 있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해 개뼈노트, 말뼈사전, 글뼈읽기 연계 학습까지 제공하고 있다.

비주얼씽킹 학습법은 복잡한 구조를 이미지로 직관적으로 보여줘 개념을 보다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하는 학습법으로 와이즈캠프 속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적용된 개뼈노트는 교과서 속 단원별 개념 구조화화 원리를 지문, 영상, 삽화 등을 통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말뼈사전은 한글과 영어의 올바른 발음법과 음성을 제공하고, 실제 모습, 다양한 예시 자료를 제공해 낱말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으며, 국어 교과서 속 지문을 종류에 따라 읽는 방법을 제시하는 글뼈읽기는 긴 글을 시각적으로 정리해 보여줘 아이들의 문해력을 자연스럽게 높여준다.

이외에도 와이즈캠프는 아이들의 학습공백을 채우고, 집에서도 자기 주도적 학습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초등 수학의 모든 과정을 단계별로 제공하는 수학 프로그램 ‘판다 수학’과 영어를 파닉스, 워즈, 그래머 등으로 영역을 세분화해 레벨을 나눠 수준에 맞는 영어 프리미엄 학습 ‘두두 잉글리시’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당사는 학생, 학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각계 전문가들이 모여 노력하고 있다”며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한 학습공백을 채우고, 아이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많은 학습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10일간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한다. 체험 신청 시 학습에 필요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